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한국레노버, 카카오톡 채팅 상담 서비스 오픈 국내 프리미엄 서비스 강화

2020-12-07 10:01
편집부 press@bodnara.co.kr

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카카오톡 채팅 상담 서비스를 공식 오픈해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채널 레노버서비스는 기존 고객들이 레노버 서비스를 보다 간편하게 누리고, 레노버 브랜드 및 제품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이 전문가를 통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상담 채널이다. 1명의 상담원이 최대 4개의 대화창을 동시에 띄워 놓고 고객을 신속히 응대하는 서비스로, 기존 상담 서비스의 불필요한 대기시간을 줄이고 사용자 편의를 위해 카카오톡에서 실시간으로 상담이 이루어진다.

레노버서비스와 상담을 희망하는 고객은 레노버 공식 홈페이지에 QR코드를 통해 카카오톡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다. 보유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제품의 시리얼 번호와 홈페이지에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전문 상담원과 대화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카카오톡 친구 탭에서 레노버서비스를 검색해 상담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다. 레노버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운영한다.

한국레노버는 이번 카카오톡 채팅 상담 서비스 오픈을 기점으로, 국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앞서 한국레노버는 고객이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필요 없이 퀵서비스로 A/S를 받을 수 있는 이지케어 서비스를 국내에 선보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수도권 한정으로 제공했던 이지케어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해 편리하고 안전한 비대면 방식으로 소비자 PC를 대상으로 1년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프리미엄 라인 요가 제품군은 기본 보증기간 3년, 아이디어패드 플렉스 제품은 2년으로 연장 제공하여 고객이 오랜 기간 부담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올해 초에 새롭게 선보인 레노버 헬프 앱을 통해 서비스센터 방문 없이도 간편한 비대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국레노버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도 레노버 프리미어 서포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