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파인디지털, 해킹 방지 보험 가입 스마트 홈 블랙박스 파인뷰 K3 출시

2020-12-07 10:56
편집부 press@bodnara.co.kr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화재,강도,도난은 물론 해킹 발생 시 보상을 제공하는 홈 블랙박스 파인뷰 K3 정식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홈 블랙박스 파인뷰 K3는 월 정액 비용을 지출해야 하는 타사의 가정용 CCTV와는 달리 제품 구매만으로 별도 정기적인 비용 지출 없이 지속적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어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한화손해보험과의 협약을 통해 구매 후 1년간 화재대물배상, 강도 상해, 도난손해는 물론 국내 최초로 해킹 실손 보험까지 적용해 피해가 발생할 경우 보상금을 지급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파인뷰 K3는 촬영 중 물체의 움직임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최대 355도까지 회전해 촬영을 이어가는 AI 모션 트래킹 기능을 탑재해 빠짐없이 영상을 담아낸다. 또한 움직임 또는 소리가 감지될 시 제품과 연동한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전송하는 모션 감지, 소리 감지 기능도 지원해 실시간으로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 더불어 조도가 낮은 야간이나 사각지대를 또렷한 영상으로 기록하는 오토 나이트비전 IR 기능도 탑재했다.

이외에 파인뷰 K3는 보안에도 신경 썼다. 애플, IBM 등 세계적인 IT기업과 동등한 수준인 트러스트이(TRUSTe) 개인 정보 보호 인증 절차를 도입했으며 총 6개의 개인 정보 보호 규격 준수에 대한 인증을 획득했다. 이에 더해 제품의 마이크로SD 카드에 저장된 영상을 지정된 기기에서만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CAS기술을 적용하는 등 철저한 보안 시스템을 마련했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디지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