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필립스, 27인치 평면형 144Hz 가성비 게이밍 모니터 출시

2020-12-07 11:02
편집부 press@bodnara.co.kr

알파스캔이 필립스 브랜드 27인치 144Hz 모니터 272E 게이밍 144 프리싱크를 출시했다. 272E는 평면형 광시야각 패널에 AMD 프리싱크 및 G-Sync 호환, 144Hz, 1ms, 울트라 와이드 컬러 기술 적용, 게임모드 등 게이밍 특화 기능을 제공한다.

 

272E 출시기념으로 12월 7일부터 20일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해 구매 가능하며, 배송도 무료로 진행된다. 또한 구매사이트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네이버 블로그나 다나와 DPG, IT관련 커뮤니티 및 카페에 포토상품평을 올리면 알파스캔 게이밍 마우스 GM500을 추가 증정한다.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공식 인증을 받은 272E는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더욱 정밀하게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엔비디아 G-Sync와도 호환된다. 144Hz의 울트라 주사율로 게임의 역동적인 화면이나 빠른 움직임도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또한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동영상 응답속도 1ms(MPRT)로 화면 중앙은 물론 코너에 나타나는 움직임까지 빠르고 선명하게 잡아준다.

컨텐츠에 맞춰 가장 적합한 화면을 선택할 수 있는 SmartImageGAME 기능을 탑재하여 FPS, 레이싱, RTS, 게이머 모드 중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SmartFrame 기능을 이용시 선택된 영역안의 RGB 레벨을 높여 갑작스러운 적의 움직임이 예상되는 특정부분에 주의를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3000:1의 높은 명암비로 깊이 있는 색감을 구현하는 보더리스 VA 평면 패널을 적용한 신제품은 필립스의 Ultra Wide-Color(울트라 와이드 컬러) 기술로 구현한 NTSC 101.5%(CIE1976), sRGB 121.9%(CIE1931)의 높은 색재현율로 차원이 다른 풍부하고 생생한 컬러를 선사한다. 울트라 와이드 컬러 기술은 색공간을 넓혀서 한층 자연스러운 녹색, 강렬한 빨간색, 깊은 푸른색을 재현해내는 필립스의 고유 기술이다.

필립스의 SmartContrast 기술은 화면에 표시된 컨텐츠에 따라 색상, 백라이트 강도 등을 분석하여 최상의 디지털 이미지 및 영상을 구현하고, 어두운 배경의 게임을 즐길 때 명암비를 동적으로 향상시켜 준다. 한편 필립스 SmartControl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모니터의 각종 설정을 OSD 버튼이 아닌 마우스로 간편하게 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함께 제공되는 화면분할 소프트웨어인 SmartDesktop을 활용하면 1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사용할 수 있어 여러 개의 프로그램을 한 화면에 동시에 보면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

종이와 같은 읽기 환경을 제공하는 EasyRead모드(리더모드)로 재택근무, 원격수업시 최고의 환경을 만들어주고, 플리커프리 기술 적용으로 미세한 깜박임을 없애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또한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