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넷기어, 뮤럴 와이파이 디지털 액자 정식 출시 기념 특가전 진행

2020-12-08 09:29
편집부 press@bodnara.co.kr

넷기어코리아(지사장 김진겸, 이하 넷기어)가 뮤럴 캔버스 신제품 뮤럴 WiFi 디지털 액자 MC315를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럴 와이파이 디지털 액자는 100% 와이파이를 통한 사진 데이터 전송 기능 및 앨범 연동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이미지를 SD카드, USB와 같은 외부 메모리를 통해 옮기는 기존 디지털 액자의 약점을 보완해 언제 어디서든 앱을 통해 액자를 컨트롤할 수 있다. jpg, png, mp4, mov 등 널리 쓰이는 이미지/동영상 포맷은 물론 움짤이라 불리는 gif 형식의 이미지는 물론 iOS의 라이브포토, 안드로이드의 모션포토 형식도 지원한다.

기존 뮤럴 캔버스에는 없는 차콜 그레이 컬러의 우드 프레임을 채택해 아날로그 액자의 감성을 담았다. 1.3㎏의 가벼운 15.6인치 디스플레이로 책상이나 협탁 등 다양한 공간에 배치할 수 있다. 바닥에 세워서 거치할 수 있는 메탈 스탠드가 장착되어 있으며, 벽면 마운트도 함께 제공해 벽에 걸 수도 있다.

제품 정식 출시 전인 지난 11월에는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진행, 펀딩 목표 금액의 400% 이상을 달성하기도 했다.

넷기어는 뮤럴 와이파이 디지털 액자 론칭을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뮤럴 와이파이 디지털 액자를 15% 할인 판매한다. 이와 더불어 구매 고객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뮤럴 와이파이 디지털 액자 구매 후 구매처에 후기를 작성하면 6만원 상당의 넷기어 USB 무선 랜카드 A6210을 증정한다. 이 밖에 개인 SNS나 블로그. 카페 등에 제품 후기를 비롯한 포스팅을 작성하면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 2매를 증정한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