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앱코 비토닉, 명화를 담은 액자 블루투스 스피커 BFA10 출시

2020-12-10 10:58
편집부 press@bodnara.co.kr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 (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 음향 전문 브랜드 비토닉 (beatonic)의 블루투스 스피커 ABKO BEATONIC BFA10을 출시한다.

 

BFA10은 대중들이 사랑하는 두 가지의 명화 작품 몬드리안과 고흐의 작품은 담은 액자 블루투스 스피커다. 명화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로 인테리어 소품은 물론, 품격 있는 사운드까지 선사해 차별화된 블루투스 스피커를 경험할 수 있다.

5W의 출력과 57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정면에 배치하여 풍부한 저음과 명확한 고음을 생생하게 표현하며 균형 잡힌 사운드가 어떤 공간에서든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최적의 분위기로 바꿔준다.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촘촘한 나일론 섬유를 사용하여 작은 소리까지 막힘없이 선명하게 전달하며 찢어짐이나 깨짐 같은 손상에도 강력하다.

BFA10 제품 후면에는 벽에 걸 수 있는 고리가 탑재되어 있어 침실과 거실, 어디서든 공간의 무드에 맞게 다양한 방법으로 거치가 가능하며, 제품 측면부에는 버튼과 노브를 조절할 수 있도록 탑재하여 누구나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 뿐만 아니라 TF카드를 후면 슬롯에 넣어 페어링 연결 없이도 간편하고도 폭 넓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앱코 비토닉 BFA10은 앱코의 공식 스토어팜 앱코 라이프 외 네이버 쇼핑, 11번가, 옥션 등 오픈 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