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 뉴스 홈 인기 디지탈 뉴스

[보도자료] 와사비망고, 고속 무선충전 기능을 탑재한 무드등 블룸블룸 출시

2020-12-10 15:55
편집부 press@bodnara.co.kr

와사비망고(대표 김환준)가 최대 15W 출력의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휴대용 무드등 블룸블룸을 출시한다.

 

무선충전 무드등 블룸블룸은 언제 어디서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가 가능한 크기의 조명으로, 스노우 화이트, 베이비 핑크 총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한다.

디밍 방식의 버튼을 통해 세밀한 밝기 조절이 가능하며 독서등, 취침등, 수유등으로 다양한 상황과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조명은 화이트 색상을 기본으로 총 8가지 색상으로 변경이 가능해 기분, 취향에 맞춰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제품 하단부에는 최대 15W의 고속 무선 충전 패드를 배치해 스마트폰, 블루투스 이어폰, 각종 모바일 기기의 무선 충전이 가능한 부분이 특징이다. 무선 충전 패드는 미끄럼 방지 실리콘 패드를 적용했으며 LED 상태 표시등을 통해 충전 상황을 확인할 수도 있다.

충전 방식은 유, 무선을 모두 지원하며, 1,200mAh의 배터리가 내장되어 전원을 연결하지 않아도 완충 시 최대 14시간 동안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안전에 대한 부분도 신경 썼다. 램프 외부를 유리가 아닌 말랑말랑한 실리콘 소재를 채택해 깨질 염려가 없어 아이가 사용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와사비망고 휴대용 무드등 블룸블룸은 원의 가격으로 판매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와사비망고 공식스토어 및 각 오픈마켓 판매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