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 뉴스 홈 인기 디지탈 뉴스

[보도자료] 아이패드 에어 4세대용 '폴리오 터치' 출시, 쿠팡 사전 판매

2020-12-14 10:05
편집부 press@bodnara.co.kr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이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 4세대용 키보드 케이스 ‘폴리오 터치’를 출시했다. 출시 소식과 함께 14일부터 쿠팡에서 사전 판매와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지텍 폴리오 터치(Logitech Folio Touch)는 트랙패드가 탑재돼 노트북처럼 다재다능하게 활용할 수 있는 키보드 케이스다. 스마트 커넥터를 통해 호환돼 즉각적인 페어링 및 작동이 되는 점이 특징이다. 아이패드 에어에서 직접 전원을 공급받아 별도 충전이 필요 없다.
 
활용성을 극대화한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활용도에 맞게 타이핑 모드, 보기 모드, 스케치 모드, 북 모드 등 총 4가지 모드를 지원한다. 킥스탠드는 사용 환경에 맞게 20도에서 60도까지 조절 가능하며, 큼직한 키와 부드러운 키감으로 편안한 타이핑이 가능하다. 키보드 상단에는 아이패드OS용 바로 가기 키가 있어 홈 스크린, 키 밝기, 볼륨, 미디어 컨트롤 등을 쉽게 제어할 수 있다. 스마트 백라이트로 주변 조도 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밝기가 조정돼 주·야간 언제든 편안하게 작업이 가능하다.
 
소프트웨어 활용 면에서도 트랙패드를 사용하면 키노트 같은 앱에서 스프레드시트 셀을 쉽게 강조할 수 있고, 단어를 복사하거나 이메일을 편집 등이 용이하다. 멀티 터치 컨트롤을 지원해 스와이프, 스크롤, 앱 전환, 손가락 모으기, 더블 탭 등 맥북처럼 모든 제스처를 활용할 수 있다.
 
뛰어난 내구성으로 아이패드 에어의 모서리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자석 고리로 이동 시 케이스 안전하게 닫을 수 있으며, 스크래치나 액체 유입 걱정 없이 휴대가 가능하다. 또한 옆면이 개방된 형태로 애플 펜슬 2세대를 충전 및 거치할 수 있고 디지털 펜슬 홀더가 있어 로지텍 크레용 및 애플 펜슬을 분실 걱정 없이 보관할 수 있다.
 
로지텍 폴리오 터치는 14일부터 쿠팡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