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 뉴스 홈 인기 디지탈 뉴스

소니코리아, 메가스터디와 함께하는 합격을 완성하는 몰입의 순간 체험단 진행

2020-12-14 10:46
편집부 press@bodnara.co.kr

소니코리아가 온라인 교육 서비스 매가스터디와 함께 수험생을 위한 ‘합격을 완성하는 몰입의 순간’ 콘텐츠 결합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 콘텐츠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와 메가스터디 대표 콘텐츠 ‘메가패스’다.

이번 체험단은 COVID-19의 장기화 및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에 따라 온라인 수업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학습 장소가 집으로 제한되면서 집중력이 저하되기 쉬운 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학업 환경을 제공하고자 생활 소음을 차단해 완벽한 몰입으로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합격을 완성하는 몰입의 순간’ 체험단은 12월 12일(토)부터 12월 27일(일)까지 메가스터디 온라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지원 가능하며, 메가스터디 학생 회원이면서, 메가패스 7일 이용권 사용 이력이 없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총 60명을 선정하는 이번 체험단의 최종 선발 결과는 12월 30일(수)에 메가스터디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합격을 완성하는 몰입의 순간’ 체험단은 내년 1월 11일(월)부터 4차에 나눠 진행되며, 선발된 체험단은 메가패스 7일 이용권과 함께 학업에 몰입을 도와주는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를 체험하게 된다.

WH-1000XM4는 극강의 노이즈 캔슬링을 자랑하며 국내 무선 헤드폰 시장 4년 연속 1위[1]로 큰 사랑을 받아온 1000X 시리즈 헤드폰의 4세대 모델로 소니의 고성능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HD Noise Cancelling Processor QN1)에 최신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 온 칩(Bluetooth Audio System on Chip)이 새롭게 탑재되었다. 이를 통해 노이즈 캔슬링 알고리즘이 향상되어 더욱 빨라진 프로세싱 능력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제공한다[2].

헤드폰 안팎에 설치되어 있는 듀얼 노이즈 센서가 반복되는 저음역대 소음은 물론 중고역대의 소음까지 효과적으로 감지한다. WH-1000XM4는 새로운 노이즈 캔슬링 알고리즘을 통해 수집된 음악과 노이즈를 초당 700회 이상 감지하고 분석해 일상 소음 속에서도 방해받지 않고 완벽하게 몰입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장시간 착용하는 헤드폰의 특성 상, 보다 더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새롭게 디자인을 했다. 전작보다 넓어진 이어패드로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이 더 고르게 분산될 수 있도록 했으며, 헤드밴드의 장력이 개선되어 전반적으로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나아가 별도의 헤드폰 조작없이 사용자가 상대방과 대화를 나누기 시작하면, 사용자의 목소리를 인식해 자동으로 음악을 일시 정지하고, 상대의 음성과 주변 소리를 강조해 헤드폰을 착용한 채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Speak-to-Chat 모드로 편의성도 극대화했다. 고음역대의 일상소음까지 완벽하게 제거하는 노이즈캔슬링과 편안한 착용감, Speak-to-Chat 기능이 더해져 ‘벗지 않는 헤드폰’이라 불리는 WH-1000MX4는 장시간 학업에 집중해야 하는 학생들에게 유용하다.

소니코리아와 메가스터디가 함께하는 ‘합격을 완성하는 몰입의 순간’ 체험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메가스터디 온라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