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CDPR, 사이버펑크 2077 콘솔 버전 문제 사과.. 업데이트 개선 및 환불 지원

2020-12-14 17:02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CD 프로젝트 레드(CDPR)가 발매 후 콘솔 유저들 사이에서 불만이 커지고 있는 '사이버펑크(Cyberpunk) 2077'의 각종 문제에 대해 사과했다.


CDPR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게임 출시 전 Xbox One과 Ps4 같은 이전 세대 콘솔에서의 게임 플레이를 공개하지 않아 구매 의사 결정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은 점에 대해 사과했다.

또한 게임 플레이 중 자주 발생하는 버그와 충돌 현상을 고치고 전반적인 경험을 개선하겠다고 밝혔다. CDPR은 최근 첫 번째 업데이트를 모든 플랫폼에 적용했는데, 다음 업데이트도 7일 내로 적용이 예정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연휴가 끝나는 대로 업데이트 작업에 매진하여 1월에 패치 1과 2월에 패치 2를 통해 이전 세대 콘솔에서 겪고 있는 가장 큰 문제를 해결할 거라고 언급했다.

끝으로 콘솔 버전 게이머들이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싶지 않다면 환불을 요청이 가능하도록 했다. 디지털 구매자들은 PSN과 Xbox에서 환불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으며, 패키지 버전의 경우 CDPR의 환불 안내 이메일로 문의할 수 있다. 환불 요청 기간은 2020년 12월 21일까지다.

CDPR은 사이버펑크 2077 콘솔 버전 외에 PC 버전 역시 주기적인 업데이트와 수정 패치를 지원할 거라고 덧붙였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