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유비소프트, 와치독스 리전 온라인 모드 내년 초 출시

2020-12-17 11:25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유비소프트(UBI Soft)가 '와치독스: 리전(Watch Dogs: Legion)'의 온라인 모드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유비소프트 와치독스 개발 팀은 17일 연말을 맞아 와치독스: 리전 플레이어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면서, 게임 출시 이후 발생한 기술적인 문제와 안정성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지난 주 일부 플레이어들이 겪고 있던 나머지 주요 문제를 해결한 최신 패치를 배포했다고 밝혔다.


개발진은 필요에 따라 계속해서 싱글 플레이어를 개선할 것이지만 이제 게임이 모든 플랫폼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안정적인 상태로 동작하기 때문에, 앞으로는 더 많은 시간을 들여 와치독스: 리전의 온라인 모드에 집중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개발진은 와치독스: 리전의 온라인 모드는 내년 초에 출시될 예정이며, 출시를 앞두고 더 많은 것을 여러 번 테스트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개발자 관점에서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문제를 표시하는 강력한 초기 지표를 추가하고 성능 및 안정성 문제의 원인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는 기능을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그 밖에 와치독스: 리전의 싱글 플레이와 온라인 모드 모두 게임을 위한 1년 분량의 콘텐츠를 배포할 수 있으므로 아직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은 사람들이 시작할 수 있는 완벽한 시기라고 덧붙였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