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지원아이앤씨, 안드로이드 9.0 제로베젤 43형 UHD 스마트 TV 출시

2020-12-29 10:11
편집부 press@bodnara.co.kr

지원아이앤씨코리아(대표 김태형)는 안드로이드 9.0 OS와 제로베젤을 적용해 시인성을 높인 43형 UHD TV를 출시한다. UV430 안드로이드 Ai는 범용 안드로이드 9.0 OS를 적용해 앱 설치 시 호환이슈를 없앴다. 유투브,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등 3,600개의 다양한 앱을 지원한다.

 

시인성을 높이기 위해 제로 베젤을 적용해 프레임의 두께가 거의 없어 TV시청 시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VA RGB패널을 달아 블랙 균일성으로 정확한 콘트라스트를 보여주며 낮은 인풋렉으로 콘솔 게임 시에도 최상의 환경을 갖췄다. 크로마샘플링 4:4:4를 지원해 웹브라우저 사용 시 문자 가독성을 높여준다.

넷플릭스, 유투브를 4K로 시청할 수 있는 기본앱이 설치되어 있다. 구글 어시스턴트를 지원해 리모콘에 음성으로 메뉴기능 및 명령어를 전달할 수 있다. 크롬캐스트가 기본으로 내장되어 해당 기능이 제공되는 스마트폰에서 화면 전송이 가능하다.

최신기술인 블루투스 5.0을 적용해 해당 기술이 적용된 헤드셋 등을 사용 시 배터리 사용을 최소화하고 깨끗한 음질 청취가 가능하다. 듀얼밴드 Wi-Fi 기술을 적용해 2.4GHz는 물론 5GHz의 빠른영상 전송이 가능하다. HDR기능을 적용한 UHD TV로 실제 사물을 눈으로 직접 보는 것처럼 고화질의 화면 시청이 가능하다. 밝은 곳과 어두운 곳에 대한 색감차이가 확연하게 구분되도록 해 몰입감을 높였다

UV430 안드로이드 Ai는 Mstar 6886 최신솔루션 원칩을 적용해 빠른 부팅속도를 자랑한다. 좌우 10W(20W)의 스테레오 스피커를 달아 기존 TV의 단점으로 지적되어온 사운드 성능을 비약적으로 향상시켰다. 돌비 정식 인증을 받아 최고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HDMI를 통한 ARC/CEC기능을 넣어 TV리모콘을 통해 사운드바 볼륨 및 전원조작이 가능하다. 오랜 TV시청에도 눈이 편안한 플리커프리 기능도 적용했다. 블루투스 방식의 리모콘을 적용해 RF방식 리모콘보다 넓은 각도에서 조작이 가능하다.

지원아이앤씨는 KB손해보험을 통해 4억 원의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할 수 있도록 소비자를 배려했다 현재 자사 시연장에서 제품을 체험해보고 현장구매까지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