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야마하뮤직코리아, 보급형 사운드바 SR-B20A 화이트 에디션 펀딩 모집

2021-01-08 09:39
편집부 press@bodnara.co.kr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사이토 요이치로)는 오는 10일부터 1월 29일 자정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보급형 사운드바 SR-20A 화이트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SR-B20A 화이트 에디션은 지난 12월 23일 펀딩 오픈예정 알림을 진행했고 이번 펀딩에서 목표액이 달성되면 펀딩금이 결제된 이후 리워드(제품)가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SR-B20A는 홈시어터 입문자를 위한 제품으로 지난 9월에 블랙, 레드 두 가지 색상을 출시한 바 있다. 야마하 고유의 음향 기술이 더해져 집에서도 영화관이나 공연장의 분위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풍부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DTS Virtual:X 3D 서라운드 모드가 탑재되어 전후면, 좌우 그리고 높이까지 가상 3D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풍부한 저음을 재현하는 베이스 익스텐션 기능을 통해 일반 스피커에서 경험할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4가지 사운드 모드를 통해 영화, 음악, 게임 등을 최적의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클리어 보이스 기능으로 영화나 드라마의 대사까지 선명하게 들을 수 있다.

듀얼 서브우퍼가 내장된 슬림한 일체형 디자인으로 TV 앞에 두거나 벽에 설치할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며, 동시에 2대의 블루투스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HDMI ARC를 지원하는 TV에서는 HDMI 케이블 하나로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고, 일반 HDMI를 지원하지 않는 TV는 오디오 광케이블로 연결이 가능하다.

 

사운드바 SR-20A 화이트 에디션은 와디즈 펀딩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