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하이퍼엑스, USB 마이크 솔로캐스트 출시

2021-01-11 09:50
편집부 press@bodnara.co.kr

글로벌 메모리 제조사 킹스톤 테크놀로지(Kingston Technology)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USB 마이크 솔로캐스트(SoloCast)를 금일 국내 공식 출시했다.

 

솔로캐스트는 마이크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플러그 앤 플레이(Plug N Play) 기능을 지원해 별도 드라이버 설치 없이 USB 연결 후 바로 작동한다. 음소거는 마이크 상단을 가볍게 터치하면 즉각적으로 활성화되며, LED 상태 표시등을 통해 작동 여부 식별이 가능해 라이브 방송 및 회의 시 음성 사고 방지를 돕는다.

폭넓은 범용성 또한 핵심 특징이다. 솔로캐스트는 마이크 전방 사운드를 우선시하는 카디오이드(Cardioid) 폴라 패턴을 지원함으로써 보이스 채팅, 스트리밍 및 녹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된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기울기 조절이 가능한 회전식 스탠드는 공간 확보에 용이해 모니터 하단과 같이 협소한 공간에도 설치 가능하다. 다용도 마운트 어댑터는 3/8인치 및 5/8인치 나사선 규격을 지원하기 때문에 다양한 마이크 스탠드 및 붐 암을 연결할 수 있다.

솔로캐스트는 다중 장치 및 여러 프로그램과의 높은 호환성으로 수준급 음성 전달 퀄리티를 선사한다. PC, 플레이스테이션 4, 맥(Mac) 세 가지 플랫폼은 물론, 스트림랩스 OBS(Streamlabs OBS), OBS 스튜디오(OBS Studio), 엑스플릿(XSplit) 등 주요 스트리밍 프로그램과도 호환 가능하다. 이를 바탕으로 음성 채팅 프로그램인 디스코드(Discord)와 팀스피크(TeamSpeak)의 공식 인증을 받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