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디앤디, 애즈락 ITX/AC 메인보드 3종 더블 혜택 이벤트 진행

2021-01-14 17:43
편집부 press@bodnara.co.kr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애즈락 Z490M-ITX/AC, H470M-ITX/AC, B450 Gaming-ITX/ac 등 ITX 메인보드 구매 시 더블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선 없는 자유! 애즈락 ITX/AC 더블 퍼포먼스/더블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13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하는 선 없는 자유! 애즈락 ITX/AC 더블 퍼포먼스/더블 혜택은 다이나믹케어 서비스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 애즈락의 Z490M-ITX/AC, H470M-ITX/AC, B450 Gaming-ITX/ac 메인보드 3종을 대상으로 하며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등 이벤트 대상 판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 구입시 제공되는 상품권과 구매 후 다이나믹 케어 스티커 박스 사진이 포함된 포토 상품평 후기를 작성하고 디앤디로 이벤트 접수를 하면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기프티콘 상품권으로 발송되며, 매주 목요일 제공 예정)

애즈락 ITX/AC 메인보드는 선 없는 네트워크 환경을 위해 802.11ac 와이파이를 지원하여 유선랜 연결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끊김없이 네트워크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모델별로 BFB(BASE FREQUENCY BOOST), 폴리크롬 어드레서블 RGB, 나히믹(Nahimic) 오디오 지원 등 차별화된 기능과 특징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구매가 가능하다.

 

디앤디는 2002년에 설립, 올해 19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와 게인워드(Gainward), 맥선(Maxsun), 소요(Soyo), 파워칼라(Powercolor), 에이폭스(AFox) 그래픽카드를 유통하고 있다.

디앤디는 유통하는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제품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6가지 서비스 정책인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는 무상 3년 보증을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 케이스별 이력 관리 기반의 상담서비스,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보증기간의 연장, 3개월 이내 발생한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 파손에 대한 1회 무상서비스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비스 불만 사항 및 해결되지 않은 문제에 대해 해결될 수 있도록 디앤디가 직접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