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제닉스, 아레나 엑스 제로 컴퓨터 게이밍책상 2차 예약판매 진행

2021-01-14 17:54
편집부 press@bodnara.co.kr

게이밍의자 1인용컴퓨터책상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의 지난 12월 21일에 출시한 아레나 엑스 제로 1200, 1600 게이밍책상이 2차 예약판매중이다.

 

아레나 엑스 제로 게이밍 데스크의 헤드셋 거치대는 음성채팅이나 화상통화 등으로 대체되고 있는 지금의 사회에서 필수품이 되어버린 헤드셋을 거치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때에 따라 서류가방이나 에코백, 쇼핑봉투 등을 걸어 놓을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

책상 위 안전하게 음료 컵을 거치할 수 있는 컵홀더는 게이밍책상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마우스를 크게 움직여 이용하는 사용자가 내용물이 담겨 있는 컵을 가격하여 내용물이 흐르지 않도록 보호하는 액세서리 중 하나다.

네트망은 타이트하며 촘촘한 그물 형태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책상 위에 올려져 있는 책이나 필기도구, 게임기, 지갑 등 다양한 물건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어 보다 깔끔한 책상 사용을 가능하게 도와준다. 여기에 50cm, 100cm의 RGB LED도 있어 화려한 RGB 컬러의 커스텀 PC와 함께 깔맞춤하여 자신만의 게임룸을 꾸미는 것도 가능하다.

추후 아레나 엑스 제로 게이밍책상 전용으로 출시 될 예정인 멀티 트레이는 멀리탭 보관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닌텐도 스위치와 같은 콘솔기기의 게임 타이틀을 보관할 수 있는 액세서리로 타이틀은 물론 가벼운 라이트노벨 도서도 보관할 수 있도록 제작된 액세서리 제품이다.

 

현재 아레나 엑스 제로 1200 게이밍책상은 1차 물량 완판되어 2차 예약판매 진행 중이며 1600 게이밍데스크는 출시 기념 특가 할인 판매 이벤트 진행 중이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newstar newstar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1-01-14 23:32/ 신고
의자만으로는 너무 경쟁이 심하니 전용 책상까지 세트군요. 생각은 잘한듯.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