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Logitech)이 새로 발표된 애플 아이패드 프로(Apple iPad Pro)를 지원하는 키보드형 케이스 '로지텍 콤보 터치(Logitech Combo Touch)'를 출시했다.
로지텍 콤보 터치는 애플이 새롭게 발표한 M1 칩 기반 12.9형 아이패드 프로(5세대) 및 11형 아이패드 프로(3세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분리형 키보드와 통합 트랙패드가 있는 전용 케이스다.
애플 정품 키보드와 마찬가지로 스마트 커넥터(Smart Connector)를 통해 아이패드 프로에 연결되므로 별도의 배터리, 전원 스위치, 블루투스 페어링이 필요하지 않으며, 아이패드를 입력, 보기, 스케치, 읽기 등 4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받침대가 달려있다.
옥스포드 그레이 색상에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전용 으로 전후면 및 모서리 부분을 흠집과 긁힘으로부터 보호하도록 설계됐으며, 측면이 개방된 형태로 애플 펜슬(2세대)의 충전 및 보관을 위해 케이스에 장착된 상태에서도 아이패드에 부착할 수 있다.
더 넓어진 콤보 터치의 트랙패드는 드래그, 스크롤, 앱 간 전환 등과 같이 iPadOS에서 지원되는 멀티터치 트랙패드 제스처를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며, 친숙한 레이아웃의 iPadOS 지원 키보드는 편안하고 효율적인 타이핑과 편리한 기능키, 16단계 백라이트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
로지텍 콤보 터치 출시 가격은 11형 아이패드 프로 전용 모델이 199.99달러, 12.9형 아이패드 프로 전용 모델이 229.99달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