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SIE, 플레이스테이션 쇼케이스 2021 통해 PS5 신작 게임 소개

2021-09-10 16:15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는 10일 오전 '플레이스테이션 쇼케이스 2021(PlayStation Showcase 2021)'을 열고 플레이스테이션 스튜디오와 파트너 개발사들이 선보일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PS4 인기 타이틀로 자리잡은 마블의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개발한 인섬니악 게임즈는 PS5를 위한 새로운 2개의 타이틀을 개발 중이라고 발표했는데, 스파이더맨2 (Marvel's Spider-Man 2)는 2023년에 PS5 독점 발매 예정이며 피터 파커와 마일즈 모랄레스의 싱글 플레이 모험을 계속할 것으로 알려졌다.

스파이더맨 개발팀 대부분이 스파이더맨2 제작에 다시 참여하고 스파이더맨이 획득할 새로운 능력, 착용할 슈트, 그리고 히어로를 노리는 빌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지만 심비오트로부터 힘을 얻는 베놈의 등장을 예고했다.



또한 스파이더맨 시리즈 외에 새롭게 마블 울버린(Marvel's Woverine) 게임 제작 소식도 전하면서 스파이더맨과 울버린이 등장하는 새로운 오리지널 유니버스를 구축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산타모니카 스튜디오에서는 2018년 PS4로 출시된 갓오브워4 (God of War 4)의 후속작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God of War Ragnarok)의 트레일러를 공개됐다.

제작진은 전작에서 이어지는 스토리는 크레토스의 행동으로 인해 한 때 동료였다가 적으로 변한 프레이야와 번개의 신 토르가 적수임을 밝히고, 크레토스의 전설적인 무기의 귀환 및 아들 아트레우스의 새로운 룬 소환 기술에 대해 설명했다.

 


PS 인기 레이싱 게임 그란 투리스모 7은 내년 3월 4일 PS5와 PS4로 출시된다. 그란 투리스모 올드 팬들이 원했던 GT 캠페인 모드가 돌아오며, 트라이얼 마운트과 하이 스피드 링과 같은 인기 서킷도 돌아온다.

GT 스포트에서 선보인 차량을 꾸밀 수 있는 리버리 에디터의 인터페이스를 개선했으며, 플레이어 입맛에 맞게 차량을 튜닝하는 GT 오토도 돌아온다. 시간과 날씨 변화 시뮬레이션이 더욱 사실감 넘치고 복잡하게 구현되며, HDR 디스플레이에서는 스케이프를 통해 전세계 43개 국가 또는 지역의 2,500개 이상 장소에서 전문가 수준의 포토 촬영을 지원한다.

 

 

스타워즈: 구 공화국 기사단 리메이크(Star Wars: Knight of the Old Republic - Remake) 소식도 전해졌다. 구 공화국 기사단(KOTOR)은 스타워즈 원작 3부작의 사건들로부터 4천년이 넘는 과거를 무대로 하며, 은하계의 운명을 놓고 극적으로 싸우는 새로운 영웅과 악당의 이야기를 선보인다. Aspyr팀과 SIE가 리메이크를 선보이기 위해 루카스필름 게임즈와 협력하며 발매 초기에는 PS5 독점작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너티 독의 인기 타이틀 언차티드 시리즈도 '레거시 모드 시브즈(Uncharted: Legacy of Theves Collection)'로 PS5와 PC로 선보인다. 새로운 리마스터 번들은 주인공 네이선 드레이크가 에이버리 선장의 사라진 보물을 손에 넣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언차티드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이 포함되어 있으며 2022년 초에 발매 예정이다. PC 버전은 Iron Galaxy가 개발 중이며 PS5  버전 발매 이후 빠른 시일 안에 발매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GTA V 및 GTA 온라인의 PS5 버전, 앨런 웨이크 리마스터의 PS4/PS5 버전, 국내 개발사 시프트 업에서 개발 중인 프로젝트 이브의 트레일러,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최신 스토리 트레일러, 고스트 와이어: 도쿄의 신규 트레일러, 데스루프의 스토리 트레일러, 톰 클랜시의 레인보우 식스 익스트랙션 등에 대한 소식이 전해졌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