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밸브, 스팀 덱(Steam Deck) 생산 순조롭다.. 2월 말 배송 예정대로

2022-01-14 12:10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밸브(Valve)가 휴대용 스팀 게임기 '스팀 덱(Steam Deck)'의 생산 현황을 공개했다.

밸브의 스팀 덱 팀은 14일(현지시간)자로 1월 업데이트 된 소식을 전하면서 코로나19 전세계 유행 및 공급 및 배송 문제에도 불구하고 스팀 덱을 정시에 배송할 예정이며 2월 말까지 이를 공개할 수 있을 거라고 밝혔다.


그와 동시에 스팀 덱 인증 프로그램에 대한 작업과 테스트가 진행되어 곧 증가하는 스팀 게임들에 대한 스팀 덱 인증 여부를 확인할 수 있게 될 거라고 설명했다. 스팀 덱 인증 프로그램은 입력, 심리스, 디스플레이, 그리고 시스템 지원의 4가지 주요 범주를 확인해서 스팀 덱에서 해당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지 사용자에게 알려준다.

또한 스팀 덱 인증 확인을 받기 위해 개발자에게 게임을 테스트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것도 중요하므로 개발자 키트를 대량으로 발송했는데, 지난 달에 수 백 개를 출하했고 앞으로도 더 많이 발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팀 덱 팀은 생산 빌드가 증가하고 있으며 테스트 및 평가할 첫 번째 장치가 내부에 있다고 언급하면서 앞으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거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주동성 bsbday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2-01-14 19:19/ 신고
-On Mobile Mode -
국내는 언제쯤...
아이잉 unique37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2-01-16 17:08/ 신고
한국 정식 발매 되긴 하나요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