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 저장 및 메모리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기업인 ATP Electronics가 새로운 3D TLC(triple level cell)인 S750/S650 Series SD와 영상 연속 녹화의 정확도를 위해 설계된 마이크로SD 메모리 카드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높은 내구성과 저지연을 보장하며 대시캠과 디지털 영상 녹화기(DVRs), 감시 시스템, 자율주행차, 그 밖에 쓰기 집약적 애플리케이션의 데이터 저장 요건을 지속적으로 충족하도록 설계되었다.
영상 증거는 여러 상황에서 아주 중요하게 쓰인다. 따라서 SD/마이크로 SD 카드로 화상 품질과 온전함을 타협하는 일 없이 연속으로 영상을 녹화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S650 Series는 풀 HD 영상을 연속으로 최대 10만 9,401시간 녹화할 수 있다. 고내구성을 표방하며 기존에 출시된 유사 카드보다 녹화 지원 시간이 훨씬 길다. S650 Series는 5L P/E(program/erase) 사이클에 바탕을 두어 3K P/E 사이클에 기반한 일반 메모리 카드보다 1.6배 높은 내구성을 구현한다. S750 Series는 pSLC(pseudo single-level cell)로 구성되어 60K P/E 사이클에 기반한다. 일반 pSLC 메모리 카드는 보통 20K에서 30K P/E 사이클에 기반을 둔다.
드라이브 녹화기는 전원이 켜진 후 녹화하기까지 몇 초간의 지연 시간이 있을 수 있다. 호스트가 지시하는 최초의 읽기 명령과 최초의 쓰기 명령 사이의 시간을 반응 시간이라고 부른다. ATP S650와 S750 Series 카드는 이 반응 시간을 1초 미만으로 줄인다. 실온 기온에서 DVR을 실제로 테스트했을 때 일반 카드의 반응 시간은 7초에서 12초 정도였다.
16MB를 연속으로 녹화할 수 있는 ATP S650 카드는 반응 시간이 0.1초 미만이어서 소비자 등급 카드 대비 쓰기 시간을 50% 가까이 단축해주며 데이터 손실 없이 고속으로 백업을 지원한다.
애플리케이션별 기능 또는 기술을 요구하는 고객사를 위해 ATP는 펌웨어부터 하드웨어, 패키징, 어피어런스(라벨, 프린팅, 마킹 등) 등을 포괄하는 부가 가치 맞춤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