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마이크로소프트, BTS 등과 협업한 스피커 달린 Xbox 커스텀 컨트롤러 공개

2022-08-08 13:27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가 콘솔 게임기 Xbox의 새로운 컨트롤러를 선보인다.

Xbox 글로벌 파트너십 이사 Marcos Waltenberg는 지난 주 Xbox가 유명 음반 프로듀서이자 DJ, 작곡가인 베니 블랑코(benny blanco)와 21세기 팝 아이콘 BTS의 진, 지민, 정국, 그리고 래퍼이자 배우인 스눕 독(Snoop Dogg)과 손잡고 새로 발매되는 싱글 'Bad Decisions'에 맞춰 최초의 '노래하는 Xbox 컨트롤러(Xbox Singing Controller)'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게임과 음악 팬 모두에게 소중한 소장품이 될 수 있는 새로운 컨트롤러는 커스텀 아트워크, 아티스트 이름이 들어가고, 후면에 부착된 스피커를 통해 새 싱글 음악을 컨트롤러에서 크게 들을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팬들에게 @Xbox 발표 트윗(이용약관)을 팔로우하고 리트윗하기만 하면 독점 컨트롤러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8세 이상 참여할 수 있으며 8월 25일까지 진행된다.

독점 컨트롤러 외에도 Xbox 레이싱 게임 '포르자 호라이즌5 (Forza Horizon 5)'는 'Bad Decisions'라는 단일 아트워크를 테마로 설계된 커스텀 차량과 플레이어가 드라이브를 하면서 신곡을 들을 수 있도록 직접 연결하는 QR 코드를 제공한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