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애플 잠실 스토어, 오는 9월 24일 오전 10시 30분 개장

2022-09-22 10:43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애플(Apple)이 오는 24일 국내 4번째 애플 스토어 '애플 잠실'을 개장한다.


애플은 22일 보도자료를 통해 서울 잠실 롯데월드에 위치한 새로운 리테일 스토어 '애플 잠실'을 사전 공개하고 9월 24일 토요일에 정식 개장한다고 밝혔다.



4번째 애플 스토어인 애플 잠실에 입장하면 고객들은 테이블 및 애비뉴에서 애플의 최신 제품과 함께 애플 뮤직(Apple Music), 애플 TV+(Apple TV+) 등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한국 내에서 수급한 자재로 만들어진 나무벽, 테이블, Apple 로고 유리 파사드, 바닥재와 그래픽 패널을 적용해 디자인 되었다. 전 세계 모든 애플 기업 운영 영역과 동일하게 애플 잠실 및 한국 내 사무실은 100% 재생에너지로 운영되며, 탄소 중립을 실천하고 있다.



뒤쪽 창고에서 서랍에 제품을 넣으면 앞쪽 매장에서 제품을 바로 꺼내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픽업 공간을 새롭게 선보인다. 온라인으로 주문한 고객은 제품을 더욱 쉽고 빠르게 픽업할 수 있게 된다.



10개 이상의 언어를 구사하는 고도로 숙련된 115명의 직원을 통해 고객들이 애플 제품이나 무이자할부, 기기 변경, 보상 판매 등의 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들은 애플 스토어에서 맞춤화된 일대일 쇼핑 서비스로 제품을 직접 구입하거나 온라인상에서 전화 및 채팅 서비스를 통한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애플 잠실은 국내 애플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Today at Apple 세션을 보다 개인적인 경험으로 한층 더 끌어올릴 예정이다. Today at Apple의 '산책 세션'이 석촌 호수변에서 진행되는데, 여기에는 관찰에서 시작하는 드로잉(아트 산책), 영화 속 장면처럼 찍어보기(동영상 산책), 야외에서 찍어보는 인물 사진(포토 산책) 등이 있다.

애플 잠실은 9월 24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