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한글과컴퓨터, 구독형 오피스 서비스 한컴독스 출시

2022-09-29 10:10
이상호 기자 ghostlee@bodnara.co.kr

한글과컴퓨터가 클라우드 기반 구독형 서비스 '한컴독스'를 출시한다.


구독형 서비스로 제공되는 '한컴독스'는 구독 기간동안 PC-모바일-웹에서 항상 최신 버전의 한글 및 오피스SW를 사용할 수 있다. 유료 구독외에 무료 이용도 가능하며, 무료 가입자는 모바일과 웹 버전만 이용할 수 있다.

웹 기반 문서 편집 서비스인 웹한글과 웹오피스의 경우,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인터넷만 연결되면 언제 어디서나 로그인을 통해 문서 편집을 할 수 있고, 문서 공동 편집 기능, 설문 서비스 '한폼', 저장 공간 등을 제공한다.

무료 버전의 저장 공간은 2GB, 개인용 유료 버전은 10GB, 기업용은 구성원당 100GB의 저장 공간을 제공하며, 유료 구독 버전 개인용은 PC 다섯 대, 기업용은 1인당 PC 다섯 대에 설치할 수 있다.

PC용 라이센스는 최대 5대의 PC에 윈도우용 한글 및 한컴오피스(한워드, 한셀, 한쇼)와 macOS용 한글을 설치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문서 뷰어 및 편집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한컴은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한컴독스를 통해서, 사용자들의 다양한 데이터를 분석함으로써 보다 능동적이고 신속하게 서비스 고도화를 추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한컴은 '한컴독스'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2023년 1월 27일까지 신규 유료 구독자 대상 한 달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