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JBL, 액티브 스피커 4305P 올인원 뮤직 시스템 선보여

2023-03-23 10:26
편집부 press@bodnara.co.kr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 브랜드가 스튜디오 모니터 시리즈 최초의 액티브 스피커 JBL 4305P 올인원 뮤직 시스템을 선보이며 하이파이 오디오 경험을 확대한다.

 

JBL의 스튜디오 모니터 43 시리즈의 최신 모델 4305P는 스튜디오 모니터 시리즈 최초의 액티브 스피커로, 앰프가 내장되어 패시브 스피커처럼 추가 오디오 제품을 구성하지 않아도 4305P만으로 정교하고 섬세한 하이파이 오디오 경험이 가능한 올인원 뮤직 시스템이다.

JBL 4305P는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JBL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한 감성과 아이덴티티가 담긴 디자인 요소가 적용되어 눈길을 끈다.

JBL 특유의 혼(horn)형 구조와 세련된 블루 배플(baffle)*, 월넛 베니어 마감을 적용하여 현대적이면서도 클래식한 감성이 결합된 감각적인 레트로 디자인을 자랑하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거실, 서재, 오피스 등 어느 곳에 두어도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배플(baffle): 스피커를 장착하기 위한 케이스를 의미하며, 스피커를 그대로 울렸을때 생기는 사운드 간섭을 막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

JBL 4305P는 앰프가 내장된 올인원 액티브 스피커로 추가 오디오 제품 없이 4305P만으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2개의 스피커 유닛에 각각 2개의 고출력 앰프가 총 300W의 강력한 출력을 만들어 내며, 24 비트/192 kHz 고해상도까지 표현 가능한 DAC*를 통해 깔끔한 고품질의 사운드를 들려준다.
*DAC: 디지털 음향 신호를 아날로그로 변환해 주는 장치, DAC의 성능에 따라 음질이 달라질 수 있음

특히, 특허받은 JBL만의 독자적인 드라이버 기술이 적용된 25 mm JBL 2410H-2 압축 드라이버가 HDI(High Definition Imaging) 혼에 결합되어 정확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고, 프리미엄 5.25인치 JW130P-4 페이퍼 콘 우퍼를 탑재해 풍부한 저음을 들려주며 균형 잡힌 사운드를 선사한다.

 

JBL 4305P에는 고성능 앰프에만 가능했던 무선 스트리밍 기능이 탑재되었다. 통합 스트리밍 엔진이 적용되어 블루투스 연결을 통한 무선 스트리밍을 비롯해 와이파이를 통한 구글 크롬캐스트 빌트인(Chromecast built-in), 에어플레이2((AirPlay2) 등 다양한 무선 음악 경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XLR, USB-B, 옵티컬 등 디지털 입력을 제공해 PC와 손쉽게 연결이 가능하며 3.5mm AUX, 6.35mm TRS 아날로그 단자도 적용되어 스튜디오 모니터로써 프로페셔널 오디오의 역할도 가능해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한다.

2개의 스피커는 별도 연결선 없이 무선으로 연결이 가능해 각 스피커에 전원 케이블만 연결하여 간편하게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룬 레디(Roon Ready) 인증을 통해 고해상도 오디오 스트리밍이 가능하여 음악 감상의 즐거움을 더욱 높였다.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오디오 성능과 디자인, 활용성을 제공하는 JBL 4305P는 삼성닷컴 및 삼성스토어,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각 온라인 몰에서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