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시놀로지, 한국 영상 보안 감시 시장 성장 전망 SECON 2023 참여

2023-03-23 11:02
편집부 press@bodnara.co.kr

Synology는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SECON 2023에 포괄적 영상 보안 감시 솔루션을 전시할 예정을 발표했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은 엣지 부터 코어, 클라우드 계층까지 지원하며 기업들은 지점에서 소형 비디오 서버를 배치하고 본점의 랙 서버에 중앙 관리 시스템 (CMS)을 설치하면 단일 포털을 통해 수천 개 지점, 최대 수 만개의 IP 카메라 감시 비디오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은 스케줄링을 통해서 자동으로 비디오 파일을 수 PB까지 확장할 수 있는 아카이브 서버로 파일 보존할 수 있으며 정보 보호 및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기업들은 다양한 구성 요소의 호환성, 서비스 유지 및 관리를 충분히 파악할 수 있다.

또한 Synology는 SECON에서 서베일런스 스테이션(Surveillance Station)을 위해 설계된 BC500/TC500 IP 카메라를 특별 전시할 예정이며 뛰어난 호환성을 보여 줄 것이다. Synology IP 카메라는 서베일런스 스테이션과 Synology NAS를 결합해 완전한 영상 보안 감시 솔루션을 구축하며 몇 초 만에 카메라 검색, 임포트, 설정의 과정을 완성 시킬 수 있으므로 대규모 구축의 배치 과정을 크게 단순화할 수 있다. 이로 인해 관리자가 단일 포털을 통해 카메라 조정 및 펌웨어 업그레이드 등 작업을 수행할 수 있고 관리 효율성과 보안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외에 Synology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은 클라우드의 이중 녹화, 엣지 녹화 및 AI 지능형 분석을 지원하며 얼굴인식, 번호판인식, 침입 감지 등 풍부한 고급 기능도 제공한다.

 

방문객은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SECON #C32 전시 부스에서 Synology의 영상 보안 감시 솔루션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으며 Synology 솔루션 전문가와 대면 소통을 하고 솔루션 기능 및 세부 사항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