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MS, 런칭 임박 게임패스 코어로 즐기는 36종 타이틀 공개

2023-09-14 11:16
이상호 기자 ghostlee@bodnara.co.kr

MS가 엑스박스 게임 패스 코어 런칭을 하루 앞두고 지원 타이틀을 발표했다.


게임 패스 코어는 기존 라이브 골드 서비스를 대체하는 구독 서비스로 구독 비용과 멀티 플레이 지원, 구독자 대상 할인 등 기본적으로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핵심 차이는 기존에 'Games with Gold'로 매달 두 개의 게임을 제공받을 수 있던 것과는 달리 게임 패스 얼티밋 등에서와 같이 지원 리스트에 포함된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인데, MS는 발표 당시 25가지 이상의 게임이 포함될 것임을 예고한 바 있다.

정식 런칭을 앞두고 발표된 지원 리스트에는 어몽 어스, 둠 이터널 스탠다드 에디션, 폴아웃 4/ 76, 포르자 호라이즌 4 스탠다드 에디션, 기어스 5 게임 오브 디 이어 에디션, 헤일로 5 가디언즈, 헬블레이드 세누아의  희생, 림보, 스타듀 벨리, 엘더 스크롤 온라인, TMNT 슈레더의 복수, 벰파이어 서바이버 등 총 36종의 타이틀이 이름을 올렸다.

한편, MS는 게임 패스 코어 지원 타이틀을 매해 두 세 차례 업데이트할 예정으로, 기존 라이브 골드 서비스를 통해 무료로 받은 게임은 게임 패스 코어 또는 게임 패스 얼티밋을 구독하는 동안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으며, 라이브 골드 구독자는 9월 14일 이후 자동으로 게임 패스 코어로 전환된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