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넷이즈게임즈 모바일 MMORPG ‘아르미스’ 가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및 특별 이벤트 시작

2023-09-22 14:55
편집부 press@bodnara.co.kr
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넷이즈게임즈(나스닥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아르미스(ARMIS)’가 가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2030 여성 취향 여행 패키지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아르미스’는 신규 서버 ‘리묘’를 오픈하고 신규 콘텐츠를 대대적으로 업데이트했다. 아름다운 순간을 기록하고 추억을 만드는 ‘여정 시스템’을 비롯해 새로운 재미와 풍성한 보상이 기다리는 100레벨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100레벨 구간 오픈에 맞춰 장비 승급, 성장 시스템, 수치 시스템, 온령 시스템, 소장품 시스템 등 기존 시스템 일부를 조정했으며, 색다른 재미를 주는 새로운 이펙트 장비 교환을 개방했다.

가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2030 여성 취향 여행 패키지 이벤트를 함께 시작했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으로 몰디브 왕복 티켓, 몰디브 5일 호텔 숙박권, 바다 전망 호텔 숙박권과 같은 역대급 여행 패키지를 비롯해 치킨, 폴라로이드 등 실물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23일 새벽 5시부터 24일 새벽 5시까지 하루 동안 900여 종의 의상 장식을 제한 없이 입어볼 수 있도록 하는 ‘즐거운 꿈’ 이벤트를 오픈해 이용자로 하여금 가을 분위기를 만끽하도록 할 예정이다.

본격적으로 가을 시즌에 돌입한 ‘아르미스’는 아름다운 맵이 펼쳐진 환상의 세계를 모험하며 협동 및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긴장감이 느껴지는 모험과 전투는 물론 무궁무진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현실에 버금가는 사회생활과 교류 시스템, 집 꾸미기 등 다른 이용자와 교류하고 관계를 맺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고, 이를 통해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넷이즈게임즈는 가을을 맞이해 아르미스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역대급 이벤트를 시작했다며, 아르미스의 웨일랜드에서도, 현실에서도 힐링 타임을 제대로 누릴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계속해서 색다른 재미와 함께 진짜 힐링 타임을 드리기 위해 여러분께 다가갈 테니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3-09-28 13:02/ 신고
대놓고 여자만 대상인가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