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접이식 설계로 보관 공간 대폭 감소, 로지텍 플레이시트 챌린지 X 레이싱 체어 발표

2023-09-27 10:25
이상호 기자 ghostlee@bodnara.co.kr

로지텍에서 레이싱 게이머를 위한 새로운 콕핏 체어를 발표했다.


콕핏 체어 제품은 게임에 몰입할 때 발생하는 격렬한 움직임에도 안정적으로 지지할 수 있도록 고정형으로 설계되는 것이 보통인데, 이는 필연적으로 보관에 큰 공간을 요구하는 만큼 접근성이 뛰어나다고 보긴 어렵다.

로지텍이 새롭게 내놓은 플레이시트 챌린지 X 레이싱 체어(Playseat Challenge X racing chair)는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접이식 설계가 적용된 제품으로, 의자와 패달, 휠 고정부 모두 접어 사용하지 않을 때는 크기를 대폭 줄여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제품의 무게는 11.6kg이며, 탄소강 프레임과 강화 플라스틱, 단조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힌지가 제품 고정 및 조정에 사용된다. 의자는 여섯 단계로 높이를 조정할 수 있으며, 동사의 트리오 레이싱 휠 및 패달, 변속기 등을 지원한다. 제품의 가격은 299달러로, 접이식 구조를 택하면서 일반 고정형 레이싱 체어에 비해 가격 부담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보관 공간을 대폭 줄이고 가격을 낮춘 대신 플레이할 때 마다 새롭게 세팅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보관 공간의 한계로 레이싱 체어 사용을 포기해야했던 게이머들에게는 괜찮은 대안이 되어줄  수 있을 것이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