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리뷰 홈 인기 PC 리뷰

[지스타 2023] 한국 e스포츠 공인 용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한미마이크로닉스

2023-11-16 19:00
김민성 기자 kimmins@bodnara.co.kr

오늘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에 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참가하였다. 마이크로닉스는 다양한 게이밍 기어와 주변 기기를 관람객에게 선보인다.


마이크로닉스 부스에서는 마이크로닉스의 파워서플라이와 게이밍 기어, PC 케이스를 비롯해 겜디아스와 PNY 브랜드 제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지스타 2023 기간 동안 전시된 제품을 현장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PC케이스는 몬드리안을 비롯해 엔젤 미니, 쿨맥스 체로키 등 다양한 PC 케이스가 전시되어 있는데, 특히 몬드리안은 이번에 초록/아이보리 색상이 추가 출시되어 지스타 2023에 선보였다.


파워서플라이는 아스트로(ASTRO), 클래식(CLASSIC), 위즈맥스(WIZMAX), 캐슬론(CASLON), 쿨맥스(COOLMAX) 다양한 모델군이 눈길을 끈다. 차세대 파워 서플라이 규격 ATX 3.0으로 전환된 마이크로닉스의 파워 서플라이를 확인할 있었다.







부스 가운데에는 한국e스포츠협회의 공인 e스포츠 용품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구성된 한국 e스포츠 공인 용품 체험존이 마련되어 관람객이 직접 마이크로닉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체험존에는 겜디아스의 풀타워 PC 케이스 네소(NESO) P1 시리즈와  일체형 수랭식 쿨러인 키오네(CHIONE) P3 시리즈가 전시된다.



지스타 2023 마이크로닉스 부스는 제1전시장 C01에 위치해 있으며 대형 키보드를 비롯해 헤드폰 체험존 등 다양한 체험 및 할인행사를 즐길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