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몬스타기어, 여객선 감성에 막강 쿨링 더한 커스텀 수랭 PC ‘패신저’ 출시

2023-12-06 13:49
편집부 press@bodnara.co.kr
스텀 키보드 및 수랭 PC 벤처강소기업 몬스타 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커스텀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최고급 월넛원목을 활용해 여객선 콘셉트로 커스텀한 프리미엄 커스텀 수랭 PC 패신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패신저’는 고풍스러운 여객선 감성 PC다. CORSAIR 제품을 사용한 프리미엄 커스텀 수랭 PC로 최고의 사양을 자랑한다. 엄청난 게이밍 성능을 자랑하고 막힘없는 시원한 작업이 가능하며 조용하고 정숙한 쿨링, 디자인까지 겸비한 완성형 커스텀 수랭 PC다.

‘패신저’는 최신 인텔 코어 i9-14900K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90, DDR5 64GB를 채택하여 외관뿐만 아니라 막강한 퍼포먼스까지 갖췄다. 또한 성능에 걸맞은 CPU 워터블럭과 워터포스 쿨링 시스템을 탑재해 GPU뿐만 아니라 그래픽 메모리까지 냉각한다.

함께 채용된 마그네틱 돔 베어링 팬은 ‘패신저’의 막강한 성능은 유지한 채 소음 없이 컴퓨터 내부와 외부의 공기를 순환시킨다. 더불어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의 플로우 인디케이터와 330mL 냉각수 Xylem D5 PWM 고성능 수랭 펌프는 눈여겨볼 만한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패신저’는 다년간 커스텀 수랭 쿨링 PC 제작으로 다져진 노하우를 가진 몬스타기어의 실력으로 조립되어 신뢰도 높은 품질과 성능을 보장한다. 가격은 10,500,000원이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