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제어판과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를 하나로, 로그인 필요없는 엔비디아 앱 출시

2024-02-23 10:02
이상호 기자 ghostlee@bodnara.co.kr

엔비디아에서 오래된 고전 그래픽 드라이버 제어판을 AMD의 라데온 소프트웨어와 같은 방식으로 변신을 시도한다.

 

오늘부터 베타 배포가 시작된 엔비디아 앱(NVIDIA app)은 제어판과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를 통합한 모던 앱으로, 오래된 그래픽 제어판의 변신과 함께 별도 앱인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제공되던 게임 캡처, 오버레이, 방송 등의 기능이 통합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포스 익스피리언스의 경우 별도 계정을 통한 로그인이 필요했던 반면 베타 배포가 시작된 엔비디아 앱은 AMD 소프트웨어와 같이 기본적인 기능은 로그인 없이도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들의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엔비디아 앱은 신규 드라이버 배포시 새로운 기능 및 수정 사항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고, 오버레이 기능도 사용자가 게임 플레이나 어플리케이션 사용 중 필요한 기능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녹화 기능(셰도우플레이)의 경우 현재 60프레임에서 최대 120프레임까지 녹화 옵션이 확대되었고, AI 기반의 프리스타일 필터도 추가된다.

엔비디아 앱 베타 버전 관련 세부 내용과 다운로드는 엔비디아 홈페이지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