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캡콤, 오픈월드 액션 게임 '드래곤즈 도그마2' 전세계 판매량 250만장 돌파

2024-04-03 12:03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캡콤(Capcom)이 지난 달 말에 출시한 오픈 월드 액션 게임 '드래곤즈 도그마2 (Dragons Dogma 2)'가 전세계 판매량 250만장을 돌파했다.


캡콤은 2일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3월 22일 발매한 시리즈 최신작인 드래곤즈 도그마가 전세계 250만장을 판매했으며, 2012년에 출시했던 1탄부터 시리즈 누적 판매 갯수도 1,000만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1탄 출시 이후 12년 만에 나온 드래곤즈 도그마2는 PlayStation 5를 비롯해 Xbox Series X|S, PC 버전으로 출시됐다. 검과 마법이 등장하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오픈 월드에서 자유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으며, 스스로 행동하는 AI 제어의 캐릭터 '폰'과 함께 싱글 플레이지만 최대 4명까지 멀티 플레이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캡콤은 발매 전부터 플레이어의 분신이 되는 캐릭터 제작을 즐길 수 있는 무료 앱을 내놓았을 뿐만 아니라 글로벌 프로모션 정책으로 세계 각국의 유명인이나 일본을 대표하는 스포츠 선수와 협업한 '공식 폰'을 게임 내에서 전달하는 등 기존 시리즈 팬 뿐만 아니라 처음 플레이하는 유저들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방식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또한 게임의 일부 사양 추가 및 변경에 대한 업데이트를 수시로 실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탁월한 게임 개발력을 발휘해 독창성 넘치는 게임 타이틀을 계속 만들어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덧붙였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