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리뷰 홈 인기 PC 리뷰

[컴퓨텍스 2024] 사냥을 위한 웅크림은 이제 끝났다,국내시장에서 공격적 행보가 기대되는 쿠거

2024-06-10 15:00
김민성 기자 kimmins@bodnara.co.kr

지난 6월 4일 화요일부터 6월 7일 금요일까지 총 4일간 대만의 타이베이 난강전람관에서 펼쳐진 컴퓨텍스2024에 게이밍 기어 브랜드 쿠거 역시 동참하였다. 국내에서는 PC 케이스로 유명한 쿠거는 PC 케이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컴퓨텍스2024에서 선보였다.

 

그 중 가장 주목할 PC 케이스는 아무래도 국내에서도 판매가 예정되어있는 FV270과 F270 RGB다. 해외에서는 이미 공개되어 있는 제품이지만 국내에서는 최초 출시가 예정되어 있으며 곡률을 준 강화유리가 인상적인 PC 케이스다. 특히 FV270 RGB는 전면 하단부와 측면에는 리버스 쿨링팬을 기본 제공하며, 전면 하단부의 쿨링팬은 분리가 가능해 전용 액세서리 루미너스 로테이팅 플랫폼을 설치하며 턴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쿠거 국내 유통사 서린씨앤아이의 관계자에 따르며 쿠거 FV270 RGB가 국내 출시될 때 전용 액세서리 루미너스 로테이팅 플랫폼을 프로모션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 바란다.

 

쿠거는 게이밍 체어, 그리고 릴렉스 체어도 제작하는 업체다. 다양한 디자인에 더해 쿠거의 브랜드 컬러인 주황색을 적절히 섞은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그밖에도 수랭 쿨러와 공랭 쿨러도 전시되어 있었는데, RGB 버전과 Non-RGB, 그리고 쿨링팬을 확인할 수 있다.

 

쿠거는 파워 서플라이도 취급한다. 다양한 파워 서플라이 중 PXF 모델은 풀모듈러 제품으로 ATX3.1을 지원해 차세대 규격에 대비하였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