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menu
PC 뉴스 홈  

농심 레드포스, 사이즈오브와 함께 브랜드 위크 진행!

2024-08-01 15:24
편집부 press@bodnara.co.kr
농심 레드포스가 공식 게이밍 체어 파트너SIZE OF [ ] (이하 사이즈오브)와 함께 2024 LCK SUMMER 시즌 브랜드 위크를 진행했다.



농심 레드포스가 사이즈오브와 함께한 브랜드 위크는 kt 롤스터(KT), OK저축은행 브리온(BRO)과의 경기가 있었던 7월 10일, 7월 13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실시됐다. 

농심 레드포스는 이날 사이즈 오브 체어 베이직 SML 모델을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구성했다. 방문객들은 이벤트 부스에서 사이즈 오브 체어 베이직의 S, M, L 중 신체 사이즈와 맞는 모델을 선택하고, 개개인의 특성에 맞추어 의자를 조정하여 만들어지는 '바른 자세'의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었다.

또한 사이즈 오브 체어에 앉아 브랜드 위크를 위해 만들어진 특별한 게임에 참여할 수 있었는데, 게임에는 농심 레드포스 LCK 선수단이 사이즈오브와 함께하는 미공개 사진을 활용하여 즐길 거리를 더했다. 특히 게임 성공 시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의 친필 사인이 담긴 사이즈오브 브랜드위크 기념 마우스 패드를 증정하며 팬들의 관심도까지 증대하였다.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사이즈오브 브랜드위크를 기념한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사용자의 데이터 [DOS]에 따라 맞춤 제작되는 사이즈오브 처럼, '[ ]' 안에 희망하는 내용을 넣어 농심 레드포스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작성한 이벤트 참여자에게 농심 레드포스 LCK 경기 초청권과 약 40만 원 상당의 사이즈 오브 체어 베이직 SML를 증정하였다.ㄷ

사이즈오브 이동진 대표는 "농심 레드포스 선수들이 매일 연습할 때 실제로 사용하며 만족하고 있는 사이즈 오브 체어를 팬분들에게도 알릴 수 있었던 뜻깊은 행사였으며, 앞으로도 농심 선수단 경기력 향상을 위해 의자 지원 등의 노력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사이즈오브 브랜드위크를 담당한 농심 레드포스의 한채은 마케터는 "이번 2024 서머 시즌에도 사이즈오브와 함께 브랜드 위크를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며 " 앞으로도 더 사이즈오브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은 물론, 사이즈오브와 함께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의 바른 자세를 지키며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lock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최신 기사
[08/01] 핀플넷, AML 강화 위해 쿠콘 e-KYC 서비스 7월 런칭  
[08/01] 'AI 가전 고객 경험 강화' 삼성스토어 신세계 강남 리뉴얼 오픈  
[08/01] 절대 강자 없는 ‘춘추 전국시대’, 2025 OWCS 코리아 스테이지 2, 플레이오프 시작!  
[08/01] 한국자동차환경협회, 한-키르기스스탄 전기차 충전인프라 사업 진출 지원  
[08/01]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오리지널 세나송 2025버전 티저 공개  
[08/01] 아이엘, 휴머노이드 로봇용 소형 전고체 배터리 상용화 박차  
[08/01] 웹스크리에이티브, 신작 방치형 RPG '다크에덴 키우기' 정식 출시  
[08/01] 최신 게임에서도 여전히 현역, 인텔 코어 i7-14700K의 성능은?  
[08/01] RTX 5090 4개도 OK, ASUS Pro WS 3000W PSU 발표  
[08/01] ‘에그몬 월드: 저니’, 정식 출시 일정 확정  
[08/01] 컴투스 기대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 캐릭터 별 매력 담은 '데커드'와 '라이뉴' 영상 공개  
[08/01] 12년 만에 다시 돌아온 ’윈드 슬레이어’ 홈페이지 공개와 함께 CBT 모집  
[08/01] 넷이즈게임즈 '원스 휴먼' 맞춤형 서버 기능 공식 출시  
[08/01] 후지필름, 굴곡형 2축 회전 기구 Z 시리츠 4K 초단초점 프로젝터 ZUH6000 발표  
[08/01] 포켓몬코리아, ‘포켓몬 카드 게임’ 브랜드 홍보모델로 ‘제로베이스원’ 선정!  
[08/01] 넷마블 북미 자회사 카밤, <마블 올스타 배틀> 스팀 정식 출시  
[08/01] ‘젠레스 존 제로’ x ‘프랭크버거’ 콜라보레이션 ‘냠냠대작전’ 시작!  
[08/01] 틱톡, 아티스트를 위한 인사이트 플랫폼 ‘틱톡 포 아티스트’ 출시  
[08/01] 라이카, 35mm 필름 카메라 Leica I 100주년 기념 흑백 35mm 필름 MONOPAN 50 출시  
[08/01] MS, 최신 플랫폼서 오리지널 엑스박스와 엑스박스 360 호환 플랫폼 개발 중?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