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부품 및 스마트 가전 유통 전문 브랜드 파인인포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한 연말 SNS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파인인포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IT 제품과 가전 정보를 공유하며,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최신 제품 리뷰와 활용 팁 등을 제공하며 숏츠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에서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며 고객과의 친밀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2024년 12월 6일부터 12월 20일까지 진행되며, 파인인포 유튜브 채널 구독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네이버 폼에서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1만 원권(10명)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한다. 특히, 두 채널을 모두 구독 및 팔로우할 경우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한편, 파인인포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외에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네이버 블로그 등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며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