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넥슨, 던전앤파이터 소설 아라드의 귀검사 1권 출간

2012-03-05 10:14
이상호 기자 ghostlee@bodnara.co.kr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를 소재로 한 소설 ‘던전앤파이터:아라드의귀검사 1권’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던전앤파이터’ 소설은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에 등장하는 캐릭터들과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글과 함께 다양한 일러스트가 삽입된 일본의 독자적인 소설 장르 ‘라이트노벨’ 형식으로 게임스토리와 다른 새로운 내용이 담겨있다.

 

글은 판타지 소설가이자 만화 스토리작가인 이도경이, 일러스트는 수년 간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 게시판에 그림들을 게재해 온 일러스트레이터 ‘Fel’이 참여했으며, 총 3권으로 구성돼 지속적으로 출간될 예정이다.

 

소설책은 전국 서점 및 온라인 도서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특별 단편집 및 일러스트 북과 게임 내에서 특별 칭호아이템 ‘던파노벨러’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넥슨은 ‘던전앤파이터’를 소재로 소설 출간을 비롯해 음료(코카콜라 네스티), 식품(오뚜기 뿌셔뿌셔, 패밀리마트 삼각김밥), 전자제품(삼성전자 컴퓨터, MP3) 등 다양한 OSMU(One Source Multi Use) 마케팅을 활발히 펼치고 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던전앤파이터’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다양한 제휴마케팅을 진행할 방침이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05 10:40/ 신고
흐미 소설까지...그정도로 설정이 있는 부분이었나보네요
끓여만든배 / 12-03-06 1:57/ 신고
라이트 노벨 정도가 되려면 작품성이 뛰어나야 하는데... 던파가 그 정도가 될지...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