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 뉴스 홈 인기 디지탈 뉴스

디지털존, HD TV 수신 녹화 지원 공유기 TVPLUG 출시

2012-03-05 10:56
이상호 기자 ghostlee@bodnara.co.kr

(주)디지털존(대표 심상원, www.digitalzone.co.kr)은 세계 최초로 HD TV를 수신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공유기 ‘티브이플러그(TVPLUG)’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티브이플러그(TVPLUG)’는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에서 와이파이(Wi-Fi)를 통해 실시간으로 최대 HD 720p의 고화질 지상파를 시청할 수 있으며, 예약녹화 기능을 제공해 와이파이(Wi-Fi)가 지원되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녹화된 방송을 즐길 수 있다.

 

‘티브이블러그(TVPLUG)’는 흔히 볼 수 있는 직선위주의 IT제품 디자인과 차별화하여 주변 인테리어와 잘 어울릴 수 있도록 곡선의 미를 살린 블룸스타일(Bloom style)로 디자인 되었다. 본체와 본체를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는 받침대로 구성되며 색상은 젠스타일의 무광 화이트와 블랙 2종이다.

 

500MHz를 지원하는 브로드컴사의 CPU를 장착한 티브이블러그는 유무선 공유기 기능을 기본적으로 지원하며 영화, 음악, 문서 등을 자유롭게 올리고 내리고 공유할 수 있는 웹하드 기능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제품 본체에 안테나 케이블을 바로 꽂아 애플리케이션 단말(iOS 기기)에 다운로드한 앱으로 공유기 접속부터 각종 기능들을 간단히 실행할 수 있게 했다.

 

1Gbps의 유선랜과 일반 유무선공유기 및 무선기기가 사용하는 2.4GHz 주파수 대역 외에 5GHz 주파수 대역을 비롯해 각각 2개의 랜포트와 2.0 USB 포트를 제공하는 ‘티브이플러그(TVPLUG)’의 가격은 22만원(HDD제외)이다.

 

디지털존의 심상원 대표는 “‘티브이플러그(TVPLUG)’는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에서 실시간으로 지상파를 시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성능 유무선공유기로 활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다”면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한 영상&네트워크 컨버전스 상품인 ‘티브이플러그(TVPLUG)’를 앞세워 세계시장에 도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05 16:18/ 신고
요즘 나오는 공유기는 단순 공유기 수준을 넘어서네요
끓여만든배 / 12-03-06 1:19/ 신고
공유기로서의 사양이나 지원하는 부가 기능을 보면 괜찮기는 한데 가격대가 조금 높기는 하네요.
꾸냥 / 12-03-07 22:06/ 신고
-On Mobile Mode -
디자인이 화분 같아서 예쁘네요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12 10:33/ 신고
가격대 활용도로 볼때 그다지..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