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 뉴스 홈 인기 디지탈 뉴스

캐논코리아, DSLR 신제품 'EOS 5D Mark III'를 공개하는 론칭쇼 개최

2012-03-05 11:47
방수호 前 기자 scavenger@bodnara.co.kr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http://www.canon-ci.co.kr/)은 3월 15일 서울 청담동 비욘드뮤지엄에서 국내 최초로 소비자들에게 DSLR 카메라 신제품 ‘EOS 5D Mark III’를 공개하는 론칭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EOS 5D Mark III’를 포함한 신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실제 촬영한 샘플 이미지 및 동영상을 보여주는 것으로 진행되며, DSLR 부문을 총괄하는 일본 캐논 본사의 신보리 사업부장이 참석해 직접 제품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캐논은 한국의 대표적인 커머셜 사진작가 6명이 참여한 패션화보를 공개할 예정으로, 모든 사진은 캐논의 DSLR 카메라 신제품 ‘EOS 5D Mark III’와 ‘EOS 1D X’로 촬영된 것이다. 그리고 구본창 작가를 포함한 작업에 참여한 사진작가들이 직접 신제품들을 사용해 본 소감과 작업 과정에 대해 들을 수 있으며, ‘EOS 5D Mark III’로 촬영한 영상도 상영될 예정이어서 업그레이드 된 동영상 촬영 기능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캐논은 ‘EOS 5D Mark III’와 새로운 플래그십 DSLR 카메라인 ‘EOS 1D X’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웨딩, 연주회 콘셉트로 구성된 ‘TOUCH & TRY’ 존을 통해 두 제품으로 촬영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론칭쇼는 3월 2일부터 8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며, 론칭쇼는 총 3회에 걸쳐서 진행된다. 1부는 사진을 직업으로 하는 프로 유저가 대상이며, 2부와 3부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의 홈페이지(http://www.canon-ci.co.kr/)의 이벤트 웹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3월 9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강동환 사장은 '캐논이 2012년 선보이는 신제품 DSLR 카메라인 ‘EOS 5D Mark III’의 국내 출시를 축하하는 순간을 소비자들과 함께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캐논은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제품을 출시하는 한편 가장 먼저 소비자들에게 선보임으로써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05 16:17/ 신고
정말 넘사벽인제품...구경이라도 해보고싶네요
끓여만든배 / 12-03-06 1:13/ 신고
사양이 너무 매력적인 제품인 듯...
anshigo / 12-03-06 18:03/ 신고
뭐 이정도면 하이엔드 카메라인듯..
기대됩니다.
꾸냥 / 12-03-07 22:03/ 신고
-On Mobile Mode -
가격이 넘사벽인 사백만원이라 사지도 못학거 신경꺼야겠네요 ㅜㅜ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12 10:36/ 신고
고가라도 잘 팔리니 가격대가..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