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네오플,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의 두 번째 유저간담회 성황리 종료

2012-03-06 10:38
방수호 前 기자 scavenger@bodnara.co.kr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의 3D AOS 대전액션 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두 번째 유저간담회 ‘제 2차 사이퍼즈 연합 회담’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사이퍼즈' 두 번째 유저간담회 현장 모습

 

지난 3월 4일(일) 오후 1시부터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이번 유저간담회는 100명 가량의 유저가 참석하여 약 3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게임 내 신규 맵, 모드, 캐릭터 등 상반기에 있을 업데이트 내용 공개를 시작으로 그간 개발팀 및 운영팀에게 궁금했던 점을 질문하고 개선점을 개진할 수 있는 유저들과의 만남이 이어졌으며, 참석한 유저들은 게임 서비스와 관련해 전반적이고 실효성 있는 의견을 적극적으로 내놓는 등 ‘사이퍼즈’에 대한 관심을 여실히 드러냈다.

 

 



'사이퍼즈' 신규 여성 캐릭터 코스프레 모습

 

한편 유저간담회 현장에서는 근 시일 내로 업데이트 될 ‘닌자’ 콘셉트의 신규 여성 캐릭터 2종(‘트릭시’, ‘호타루’)을 국내 유명 코스프레 전문팀 ‘스파이럴캣츠’가 재현하여 호응을 이끌었으며, 다양한 상품이 걸려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각종 부대행사를 통해 참석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네오플은 앞으로도 커뮤니티의 기반을 확고히 하고 구성원들의 활동에 활기를 불어넣어줄 수 있는 ‘PC방 클랜전’, ‘팬 아트 공모전’ 등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네오플의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이정헌 실장은 '이번 간담회는 유저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자리로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이 같은 오프라인 행사를 꾸준히 진행해 개발사와 유저가 서로 상생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사이퍼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06 11:14/ 신고
성인지향 게임인가...행사장소가;;;ㅎㅎ
anshigo / 12-03-06 18:11/ 신고
행사 재미있었겠네요.
저런 행사 나도 가보고 싶당 ㅋㅋ
끓여만든배 / 12-03-08 1:55/ 신고
유저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는군요.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13 10:25/ 신고
게임하는걸 보니 캐릭터들이 영 경직되어 있는 느낌이라..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