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 뉴스 홈 인기 디지탈 뉴스

네이트, 인기 스마트폰 앱을 한눈에 보여주는 앱초이스 오픈

2012-03-06 10:52
오동건 前 기자 press@bodnara.co.kr

SK커뮤니케이션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응용 프로그램) 정보를 제공하는 '앱초이스' 서비스를 포털 네이트에서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앱초이스'는 구글 안드로이드마켓, 애플 앱스토어, SK텔레콤의 티스토어 등 다양한 앱 장터의 다운로드 순위, 인기 앱 정보와 마켓 바로가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사용자는 네이트 폰월드에서 앱초이스(app.mobile.nate.com) 메뉴를 선택하면 세 마켓의 인기순, 최신순 앱 랭킹페이지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원하는 앱을 직접 검색하면 마켓별 정보와 다운로드 정보를 구할 수 있고 앱을 클릭하면 마켓으로 연결 된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폰 앱 정보 사이트인 '앱톡'과 제휴된 리뷰 자료나 네이트 회원이 작성한 리뷰도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는 앱초이스 페이지에서 리뷰를 직접 작성하거나 '좋아요/싫어요' 평가도 가능하다.

 

앞으로 SK컴즈는 추천 코너, 스마트폰 Q&A 등  다양한 서비스를 앱초이스에 추가할 계획이다.

SK컴즈는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앱초이스에서 앱 리뷰를 작성하고 가장 많은 인기를 얻거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피자와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선물하는 이벤트를 오는 7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06 11:15/ 신고
네이트라면...아무래도 여성향으로 보이겠군요
anshigo / 12-03-06 18:02/ 신고
앱초이스라 좀더 편리하겠네요.
한눈에 다 보이니.. 상당히 좋네요
끓여만든배 / 12-03-08 1:00/ 신고
한 페이지에서 인기가 높은 앱 순위를 볼 수 있다는 점이 편리하네요.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