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GMC, 1만 원대의 보급형 미들 타워 케이스 '스마트 II' 출시

2012-03-08 14:40
방수호 前 기자 scavenger@bodnara.co.kr

컴퓨터 케이스 및 파워 서플라이 전문 기업 ㈜지엠코퍼레이션(http://www.gmc.co.kr/, 대표: 김문철, 이하 GMC)은 미들 타워 케이스 신제품 '스마트 II'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1만 원대의 보급형 미들 타워 케이스 'GMC 스마트 II'

 

'스마트 II' 케이스는 높은 가격대 성능비로 인기를 모았던 '스마트'의 후속 모델로, 스마트 케이스의 전면 디자인 스타일을 보다 세련되게 다듬었으며, 기능 면도 강화하였다. 블랙 하이그로시 재질을 채택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한 눈에 들어오는 큼직한 전원/리셋 버튼으로 직관적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전면 통풍구는 흡기에 유리한 구조이다.

 

미들 타워 케이스 규격으로 설계되어 ATX 메인보드 및 파워 서플라이를 지원하며, 조립 편의성을 위해 충분한 내부 조립 공간이 제공된다. 그리고 5.25인치 베이 2개, 3.5인치 베이 6개(내부 5개, 외부 1개)가 배치되어 있으며, 섀시 내외부 전체를 블랙 컬러로 코팅 처리하여 마감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살려 디자인 면에서 일반적인 보급형 케이스 이상의 만족감을 제공한다.

 

 



외부와 동일하게 블랙 컬러로 마감된 '스마트 II'의 내부 모습

 

또한 후면에는 80mm 쿨링팬을 장착하여 내부의 발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으며, 전면과 측면, 하단에도 통풍구가 구비되어 공기 유입이 원활하다. 전면 통풍구에는 120mm 쿨링팬을, 측면 통풍구에는 80mm 쿨링팬을 추가 장착할 수 있으므로 쿨링 성능을 더 향상 시키는 것도 가능하며, 측면 패널 통풍구는 흔히 볼 수 있는 타공망 형태 대신 독특한 형태로 구성되어 디자인을 부각시켰다.

 

스마트 II 케이스는 다양한 면에서 개선이 이루어졌으면서도 기존의 스마트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가격대 성능비가 우수하여 가격은 1만 원대에 불과하다.

 

GMC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제품보다 더 향상된 '스마트 II'는 1만 원대의 저렴한 제품이라고 생각되지 않는 높은 품질이 특징인 제품으로, 더욱 뛰어난 가격대 성능비를 제공한다. 얼마 전 출시된 'A-4 샤이니/에보니'와 함께 불경기로 어려운 PC 조립 시장에 합리적인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08 16:37/ 신고
요것도 나름 오피스룩이네요. 내부도색도 놀랍네요. 2만원도 안되는게...
너도모르냐 tkd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08 21:13/ 신고
-On Mobile Mode -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라니 고놈 참 잘 나왔네요.
꾸냥 / 12-03-10 0:47/ 신고
1만원 대에 내부 도색까지 한 케이스는 흔치 않아 보이는데 좋네요.
끓여만든배 / 12-03-10 13:14/ 신고
가격대가 큰 장점이네요.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15 10:40/ 신고
고급형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대로..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