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넥슨, 페이스북용 게임 ‘메이플스토리 어드벤처’ 업데이트 실시

2012-03-09 10:53
방수호 前 기자 scavenger@bodnara.co.kr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IP(Intellectual Property)를 활용한 페이스북용 게임 ‘메이플스토리 어드벤처’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메이플스토리 어드벤처’에는 도적 및 궁수 직업이 추가되고 한 계정당 멀티 캐릭터를 지원하여 페이스북 내에서도 다양한 캐릭터로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직업 별로 새로운 퀘스트가 업데이트 되고 아이템과 선물을 공유할 수 있는 ‘개인창고’와 ‘선물수락함’을 선보여 페이스북 친구들과 함께 하는 즐거움을 한층 더했다.

 

‘메이플스토리 어드벤처’는 원작의 탄탄한 즐거움을 바탕으로 페이스북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조작법과 친구를 초대하여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는 소셜 요소가 호응을 얻으면서 지난 7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국내게임 최초로 월간활동이용자(Monthly Active User) 300만 명이 넘는 기록을 세우는 등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어드벤처’에 전 세계 이용자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직업 및 퀘스트 등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 내용과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어드벤처’ 홈페이지(http://maplestoryadventures.nexon.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09 15:06/ 신고
요것도 현질 제대로 되는 건가....ㅎㅎ
anshigo / 12-03-09 20:16/ 신고
페이스북용이라..
메플 가끔하는데 이버젼도 해보고 싶네요
끓여만든배 / 12-03-10 14:26/ 신고
이용자수가 상당하군요.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