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넷앱, 고객 지원 위한 실시간 채팅 서비스 '넷앱 톡' 제공

2012-03-12 11:53
이상호 기자 ghostlee@bodnara.co.kr

스토리지 및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넷앱(www.netapp.com/kr, 대표이사 김백수)은 온라인 상에서 넷앱 전문가에게 실시간 채팅을 통해 문의하고 정보를 전달받을 수 있는 IT업계 유일 쌍방향 고객 지원 서비스 ‘넷앱 톡(NetApp Talk)’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은 넷앱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넷앱 톡을 통해 궁금한 내용을 문의하고 넷앱 전문 상담인력들로부터 실시간으로 채팅을 할 수 있다. 간단한 문의에 대해서 부담 없이 문의하고 즉각적으로 답변을 전달받을 수 있으며, 필요 시 방문 상담 요청도 가능하다.

 

넷앱은 라이브 채팅 기능을 통해 고객의 니즈와 주요 IT 당면과제, 관심 솔루션을 파악하고, 지원을 강화할 뿐 아니라, 넷앱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관심을 가지고 있는 잠재 고객들에게 보다 쉽게 다가설 수 있는 통로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넷앱 톡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넷앱의 ‘중견 기업을 위한 페이지’로 접속하여 가로 메뉴 아래에 있는 '실시간 채팅' 버튼을 누른 후, 이름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나면 바로 넷앱 톡 에이전트와 상담할 수 있다. 상담 시간은 업무 시간 기준 평일 10시~오후 7시 사이에 운영된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12 18:54/ 신고
많이 북적대지 않을까 싶은데...여튼 좋은 서비스네요
끓여만든배 / 12-03-15 2:36/ 신고
쉽게 상담을 할 수 있겠네요.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19 10:26/ 신고
회사보다 대표이사 이름으로 기억되는 기업.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