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프리젠터 겸용 무선 포켓 마우스 '로지텍 큐브' 국내 출시

2012-03-14 10:42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로지텍코리아(지사장 박재천, www.logitech.co.kr)에서 독특한 디자인의 포켓 사이즈 마우스 '로지텍 큐브(Logitech Cube)'를 출시했다.

 

로지텍 eStore를 통해 단독 출시된 큐브 마우스는 마우스나 프리젠터 두 가지 모두로 사용이 가능한것이 특징이다. 바닥에서 사용할 때는 일반 마우스와 똑같지만, 바닥에서 제품을 손에 들면 자동으로 프리젠터 모드로 변환된다.

 

로지텍 큐브에는 터치 스크린 스마트폰처럼 부드러운 스크롤 기능을 제공하는 로지텍의 플로우 스크롤(Flow Scroll) 소프트웨어가 내장되어있어, 마우스로 사용시 메인 패널을 손가락으로 문질러 부드러운 스크롤이 가능하다. 프리젠터로 사용할 경우, 공중에서 마우스 상단을 클릭하면 화면이 다음 슬라이드로 이동하며,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고 싶으면 손에서 마우스를 뒤집고 다시 클릭하면 된다.

 

특히 한 손에 들어오는 포켓사이즈의 큐브 마우스는 사무실에서 회의실로, 거실에서 부엌으로 언제 어디서든 호주머니에 넣어 간편하게 휴대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마우스와 함께 제공되는 로지텍 유니파잉 수신기는 2.4GHz 무선 연결을 제공하며, 최대 6대까지 유니파잉 수신기 지원 로지텍 무선 호환 장치들을 연결할 수 있다.

 

로지텍 큐브는 2012 국제 CES 박람회 주변기기 부문에서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상을 수상하였으며,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거스 2012 국제 CES 혁신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쇼케이스에 전시되었다.

 

로지텍의 브랜드 매니저 토드 워커는 "이번에 출시된 로지텍 큐브는 사람들의 시선을 단번에 끄는 독특한 디자인을 가졌음은 물론, 사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디자인과 기능 모두를 갖춘 제품"이라며 "출장을 가거나 프레젠테이션이 많은 직장인들에게 작고 멋진 디자인의 큐브가 필요한 모든 기능을 수행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로지텍 큐브 마우스는 로지텍 eStore를 통해 단독 판매되며 가격은 79,900원이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14 17:47/ 신고
뭐 마우스로 쓰기엔 모양이;;; 그저 임시용이군요
바람공자 pdjp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14 18:14/ 신고
프리젠터할때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겠군요.
꾸냥 / 12-03-14 23:49/ 신고
디자인은 영 아니네요.
끓여만든배 / 12-03-15 0:39/ 신고
그냥 기존처럼 프리젠터랑 마우스랑 따로 사용하는게 나을 듯...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21 10:14/ 신고
포켓 마우스라 휴대는 편하겠지만 사용감은..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