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리니지, 화이트데이 기념 '아덴 비밀 수사대' 세 번째 에피소드 진행

2012-03-14 11:15
방수호 前 기자 scavenger@bodnara.co.kr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리니지’에서 ‘아덴 비밀 수사대’ 세 번째 에피소드 ‘밝혀진 진실 그리고 달콤한 장난감 화살’ 이벤트를 3월 14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설날 기념 첫 번째 에피소드 ‘정체불명의 달고나와 사라진 그녀’, 밸런타인데이 기념 두 번째 에피소드 ‘마법의 향수와 수상한 밸런타인데이 파티’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되는 ‘아덴 비밀 수사대’ 이야기이다.

 

유저들은 비밀 수사대가 되어 게임 내에 등장하는 NPC(Non Player Character) ‘공식수사관 디텍트’를 찾아가 종교 단체 본거지로 이동해 실종된 여성들을 구출하게 된다. 그 후 배후로 알려진 인물을 처치하고 실제 배후를 알아내어 공식수사관에게 보고하면 ‘탐정의 회중시계’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GBC 신민균 상무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지난 설날과 밸런타인데이 때 진행되었던 인게임 이벤트에 이어서 에피소드 방식으로 구성하였다'며, '항상 새롭고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http://lineage.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14 17:39/ 신고
워...리니지2도 아니고 1이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꾸냥 / 12-03-15 0:48/ 신고
리니지는 상당히 장수하네요. 몇 년째 서비스 하는걸까요
끓여만든배 / 12-03-17 1:33/ 신고
리니지 게임 유저도 아직 많다는 것을 보면 오래 장수하는 듯...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21 10:08/ 신고
돈씨소프트 요즘 상황이 별로 안좋다던데.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