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디지털 인쇄기업 리소코리아, 코스트제로와 업무 협약 체결

2012-03-14 13:12
이상호 기자 ghostlee@bodnara.co.kr

디지털 인쇄기 전문기업 ㈜리소코리아(www.risokorea.co.kr / 대표 우에무라 사토시)는 기업 비용절감 컨설팅 서비스 기업인 ‘㈜코스트제로’와 ComColor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양사의 업무 협약 체결식에는 리소코리아의 우에무라 사토시 대표이사를 비롯해 조의성 이사, 최보운 부장 등과 코스트제로의 고경수 대표이사, 강성학 사장, 이형규 이사 등이 참석했으며, 리소코리아는 이번 총판 계약으로 ComColor 신제품을 통해 ‘코스트제로'의 기업 운영비 절감 컨설팅 서비스인 ‘코스트제로서비스’를 활성화 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리소코리아는 최대 600만장까지 인쇄가 가능하고, 분당최대 150장(ComColor 9050A)을 출력할 수 있는 ComColor 제품이 기업의 사무자동화기기(OA) 운영 비용절감에 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양사간 상호 윈윈(Win-Win) 효과와 함께, 코스트제로와 업무 협약을 통해 ComColor 제품 및 소모품의 판매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리소코리아 우에무라 사토시 대표는 “리소코리아의 풀 컬러 잉크젯 프린터인 ComColor 제품은 기업의 출력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최상의 선택이라고 자신 할 수 있다.”며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리소 제품의 기업 판매와 서비스가 더욱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14 17:38/ 신고
좋은성과 거두시길 바랍니다
끓여만든배 / 12-03-17 1:37/ 신고
서로 얻는 장점이 많겠네요.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21 10:12/ 신고
지사장은 현지인이 낫지 않나..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