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엠게임, ‘초괴물낚시’에 경매장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2012-03-15 11:00
방수호 前 기자 scavenger@bodnara.co.kr

게임 포털 엠게임(http://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인포렉스(대표 박진)가 개발한 온라인 낚시 게임 ‘초괴물낚시’에서 3월 15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초괴물낚시’는 마우스와 키보드의 조작을 통해 실제 물고기를 낚는 듯한 손맛의 전달과 함께 스토리에 기반을 둔 퀘스트와 커뮤니티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낚시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이템 경매장 시스템 및 포인트 상점과 같이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비스 초기부터 많은 유저들이 요청해온 의견을 적극적으로 게임 내 반영하는 형태로 이루어졌다.

 

먼저 아이템 경매장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어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아이템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시스템은 유저 편의성 향상 뿐 아니라 게임 내 경제 활동을 촉진시켜 보다 활기찬 게임 환경을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콘텐츠도 함께 추가된다. 먼저 초대물급 이상의 어종을 해체하여 획득한 보물상자를 대회 포인트로 얻은 무쇠열쇠로 열면 다양한 보물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포인트 상점이 추가되어 낚시대회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무쇠 열쇠, 부스터 강화제, 낚시 가방, 체력 보충제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엠게임 서비스 본부 조중철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많은 유저들의 요청을 반영해 편의성과 새로운 재미 요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유저들과 소통하며 함께 진화하는 초괴물낚시의 모습을 보여줄 것을 약속한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15 11:20/ 신고
참 독특한 게임 같은데 한번 해볼까나...특이한 컨셉같네요
바람공자 pdjp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15 17:59/ 신고
낚시광들 신나겠네요. 나도 낚시 좋아하는데 한번 꼭 해봐야겠네요.
끓여만든배 / 12-03-17 1:42/ 신고
새로운 요소를 도입해서 재미를 늘려나가는군요.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22 10:44/ 신고
낚시 게임이라 질리지 않는 장치가 많아야 할듯.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