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넥슨, 배틀스타 리로드 체험판 다운로드 희망자와 시연회 참가자 모집

2012-03-15 12:46
이상호 기자 ghostlee@bodnara.co.kr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횡스크롤 액션슈팅게임 ‘배틀스타: 리로드(BattleStar Reload)’의 체험판 다운로드 희망자를 3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총 1만 명으로 당첨자는 3월 22일 티저사이트를 통해 발표하며, 선발된 유저에게는 3월 23일부터 4월 6일까지 약 2주간 정식서비스 전 게임의 전반적인 콘텐츠를 플레이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체험판 공개에 앞서 오는 22일 신도림 ‘인텔 e-스타디움’에서 랜파티 성격의 오프라인 이벤트인 ‘체험판 시연회’를 실시, 토너먼트 대회 및 다채로운 현장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본 행사의 참가접수는 티저사이트에서 체험판 다운로드 희망 신청 시 뜨는 팝업창을 통해 함께 진행되며, 선발된 유저들에게는 3월 19일, 행사에 대한 안내가 담긴 초청장이 e메일과 SMS(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발송될 예정이다.

 

‘배틀스타: 리로드’의 개발을 총괄하는 정영석 본부장은 “가장 먼저 게임을 맛볼 수 있는 기회인 체험판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야심차게 준비한 오프라인 이벤트에도 참석해 스트레스를 날리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틀스타: 리로드’는 ‘카트라이더(KartRider)’를 개발한 넥슨의 정영석 본부장이 7년 만에 지휘봉을 잡고 기획단계서부터 직접 디렉팅한 횡스크롤 액션슈팅게임으로, 체험판 다운로드와 체험판 시연회 신청은 ‘배틀스타: 리로드’ 티저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15 14:21/ 신고
현질요소가 얼마나 될지가 관건일듯;
바람공자 pdjp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15 17:54/ 신고
오~ 이번 게임은 정말 재미있을듯 하군요. 다만 고사양 글픽이 필요할듯 하네요.
끓여만든배 / 12-03-17 1:54/ 신고
넥슨이 개발한 게임인 이상 아이템을 많이 긁어야할 듯...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22 10:52/ 신고
영상에서 어떤 게임인지 제대로 보여 주질 않는..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