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용산 전자상가에 버팔로 전문판매점 및 체험관 오픈

2012-03-22 11:51
이상호 기자 ghostlee@bodnara.co.kr

네트워크 및 PC주변기기 전문업체 버팔로(대표 사이키 쿠니아카, www.buffalotech.co.kr)가 용산 전자상가에 버팔로 전문판매점 및 체험관을 개관했다고 밝혔다.

 

 

 

버팔로 제품군을 보다 많이 알리고, 국내 소비자들에게 한층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개설된 버팔로 전문판매점 및 체험관은 용산 전자상가 선인프라자 21동 4층 144호에 위치하고 있다.

 

버팔로 전문판매점 및 체험관에는 USB3.0드라이브와 ‘터보PC’와 ‘터보카피’ 기능을 지원하는 휴대용 외장HDD인 ‘미니스테이션’ 시리즈와 무선 450Mbps와 유선 1Gbps를 지원하는 초고성능 유무선공유기 'WZR-HP-G450H'부터 보급형 공유기 'WCR-GN`까지 11n을 지원하는 유무선공유기 ‘에어스테이션’ 시리즈를 전시 및 판매하고 있다.

 

 

 

아울러 가정이나 사무실에 놓고 사용할 수 있는 3.5인치형 외장HDD인 ‘드라이브스테이션’ 시리즈와 버팔로의 네트워크 기술력이 적용된 네트워크스토리지(NAS:Network Attached Storage)의 가정용과 기업용등을 비롯해 버팔로의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버팔로의 해외사업 총괄담당자인 이나바 사토시 이사는 "용산 버팔로 전문판매점 및 체험관은 버팔로 제품군의 우수성을 알리고,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위해 개설 되었다”면서 “특히 IT산업분야에서 역동성을 보이고 있는 국내 소비자들의 의견을 듣고 소통할 수 있는 장으로도 활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22 15:04/ 신고
가격이 살짝 세지만 디자인이랑 신뢰성이 정말 높은 브랜듲 ㅎ
끓여만든배 / 12-03-23 2:17/ 신고
버팔로는 외장 HDD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드는 듯...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29 10:50/ 신고
외장HDD와 공유기 외에는 본적이 없는듯.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