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신규 모드와 메이플 스토리 신규 직업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2012-03-22 12:13
이상호 기자 ghostlee@bodnara.co.kr

㈜넥슨(대표 서민)은 22일 자사의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에 ‘건데스매치’ 모드를, 메이플 스토리에 신규 직업 ‘빛의 기사 미하일’을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업데이트된 ‘건데스매치’는 기존 팀데스매치 모드를 기반으로 하며, 개인별 실력과 게임 중 상대팀을 제거할 때마다 올라가는 레벨에 따라 소지하는 총기가 자동적으로 교체되는 독특한 방식이다.

 

많은 ‘킬포인트(Kill Point)’를 달성하기 힘든 초보 유저들은 사용하기 쉬운 총기를 지급받아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고, 고수 유저들은 레벨이 올라갈수록 상대적으로 불리한 화력을 극복하고 자신의 실력을 과시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양 팀은 각기 최대 10명의 플레이어로 팀을 이루게 되며, 기존 팀데스매치 모드보다 빠른 부활(리스폰)을 통해 스피디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팀별로 누적되는 일정 ‘킬포인트’를 먼저 달성하거나, 개인이 최고 레벨에 도달할 시 얻게 되는 ‘파이널 수류탄’으로 상대편을 제거하는 팀이 해당 라운드를 승리하게 된다.

 

또한, 넥슨은 신규 모드 업데이트와 함께 4월 5일까지 다양한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건데스매치’에서 100킬포인트를 달성할 때마다 ‘M79 소드오프’, ‘더블바렐 샷건’ 등 희귀 총기 아이템을 제공하며, 게임 내에서 캐릭터 감정표현 기능을 활용해 스크린샷을 찍고 이를 재미있게 꾸민 작품 13점을 선정, 해당 유저들에게 태블릿PC와 넥슨캐시(3만/1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메이플 스토리에 추가된 신규 직업 ‘빛의 기사 미하일’은 다단 공격 스킬을 바탕으로 보스전에서 데미지 딜러 역할을 하는 새로운 전사로, 높은 기동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성장형 소울 실드, 방어력 증가, 데미지 감소 등의 3, 4차 범위 스킬을 이용해 필드 사냥에서도 뛰어난 생존력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전투에서 10%의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고, 궁극의 모험가도 생성할 수 있는 강점을 갖췄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50레벨에서 120레벨 대의 싱글 유저를 위한 미니 테마 던전 ‘슈피겔만의 이상한 갤러리’도 추가됐다. 계절별로 4개의 테마와 하나의 히든 스테이지로 구성된 던전으로, 어드벤처 요소가 강화된 연출을 통해 색다른 재미요소를 반영했다.

 

넥슨은 오는 4월 4일까지 신규 직업 ‘빛의 기사 미하일’을 생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의자 아이템’을 지급하고, 50레벨과 75레벨 달성 시 ‘미하일의 링’과 ‘샤이닝 소울 칼리버’ 아이템을 각각 제공하며, 일정 레벨에 따라 ‘무기 상자’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300마리를 사냥하거나 일주일에 3번 이상 접속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인기 아이템과 메이플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22 15:02/ 신고
아니 이게임 그래픽이 저수준;;;이었나 ㄷㄷ
끓여만든배 / 12-03-23 2:10/ 신고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도 인기가 많이 떨어졌었는데 업데이트로 조금 인기가 오르겠네요.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29 10:55/ 신고
팀데스매치 모드는 예전에 많이 했었는데 안한지 오래되서..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