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디바이스 및 관련 액세서리 전문 유통브랜드 라츠(www.lotsshop.com)는 이어폰 전문업체 사운드캣(www.soundcat.com)과 손잡고 라츠 강남점에 국내 최대의 커스텀 이어폰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커스텀 이어폰은 개인의 귀 형태에 맞춰 제작한 이어폰으로, 사용자 각각의 귓본을 떠 제작하는 만큼 완벽한 소음 차단과 격렬한 움직임에도 떨어지지 않는 착용감을 제공하며, 라츠 강남점에 위치한 커스텀 이어폰샵에서는 상담과 귓본 제작, 커스텀 이어폰 주문이 가능하다.
라츠 강남점 커스텀 이어폰샵에는 조용필, 이승기 등 국내 인기 가수들이 사용하고 있는 Westone Labs(웨스톤랩스)를 필두로, 유럽권 가수들이 많이 사용하는 ACS, 빅뱅, 2NE1이 사용하는 JH AUDIO(JH 오디오), 성시경, 브라이언이 사용하는 Ultimate Ears(얼티밋 이어스) 등 전세계적으로 각광받는 커스텀 이어폰 브랜드 상품들이 준비 되어 있다.
라츠는 이번 커스텀 이어폰샵 운영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게 커스텀 이어폰을 접할 수 있도록 하고, 다양한 청음용 샘플을 제공, 커스텀 이어폰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일반 고객들에게 큰 혜택이 돌아가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